'쥬만지: 넥스트 레벨' 예측 불가능해진 미션을 수행하는 액션 어드벤처
'쥬만지: 넥스트 레벨' 예측 불가능해진 미션을 수행하는 액션 어드벤처
  • 최지은 기자
  • 승인 2019.11.22 18: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데일리 최지은 기자 = 2019년 폭발적인 흥행에 성공한 국내와 해외 작품들에는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특색 있는 포인트들이 존재한다. 올해 1월 개봉한 <극한직업>은 개성 강한 캐릭터, 말맛 넘치는 대사로 코미디 열풍을 불러 일으키며 관객들에게 유쾌한 웃음을 선사했다. 이어 5월에는 디즈니 실사 영화 <알라딘>이 환상적인 비주얼과 할리우드 톱스타들이 부른 흥겨운 OST로 입소문 열풍을 불러 일으키며 극장가를 들썩이게 만들었다. 여름에는 재난탈출 액션 영화 <엑시트>가 942만 관객을 동원, 위기에 처한 도심을 반드시 탈출해야 한다는 강력한 ‘미션’과 공감을 불러일으키는 캐릭터들의 열연으로 보는 이들의 손에 땀을 쥐게 만들었다. 연이어 8월, 레이싱 액션 <분노의 질주: 홉스&쇼>는 드웨인 존슨과 제이슨 스타뎀이 펼치는 호쾌한 액션으로 시리즈 사상 최고 스코어를 달성하며 356만 관객을 동원했다. 

이처럼 <극한직업><알라딘><엑시트><분노의 질주: 홉스&쇼>의 매력 요소들을 모두 담아 흥행 열풍을 이어갈 영화 <쥬만지: 넥스트 레벨>이 12월 11일 개봉을 앞두고 있다. 영화 <쥬만지: 넥스트 레벨>은 망가진 줄 알았던 ‘쥬만지’ 게임 속으로 갑자기 사라진 친구 스펜서를 찾기 위해, 또다시 떠난 아이들이 미지의 세계를 탈출하기 위해 더욱 진화되고 예측 불가능해진 미션을 수행하는 액션 어드벤처. 전 세계 9억 6천만 달러의 흥행을 불러 일으키며 새로운 전설이 된 <쥬만지: 새로운 세계>의 속편으로, 모든 것이 업그레이드되어 돌아왔다. 할리우드 흥행 보증 수표로 자리매김한 최고의 배우 드웨인 존슨, 잭 블랙, 케빈 하트, 카렌 길런 등이 펼치는 빵 터지는 ‘웃음’은 물론 더욱 업그레이드된 스케일의 놀라운 비주얼과 흥겨운 음악은 영화에서 눈을 뗄 수 없게 만드는 ‘볼거리’를 선사한다. 이에 무시무시해진 동물들과 한층 강력해진 적들의 위협 속에서 펼쳐지는 스펙터클한 ‘액션’은 그야말로 역대급 스케일을 예고한다. 주어진 세 개의 목숨 안에 더욱 예측 불가능한 ‘미션’을 수행하여 쥬만지 세상을 탈출해야 하는 새로운 스토리는 그야말로 올 겨울 남녀노소 불문하고 종합선물세트 같은 영화의 탄생을 알린다. 영화 <쥬만지: 넥스트 레벨>은 12월 11일 개봉 예정이다.


톱데일리는 독자분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주신 제보와 취재요청으로 세상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겠습니다.
뉴스제보 이메일 top@topdaily.co.kr / 카카오톡에서 톱데일리 검색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나도 기자코너 운영
억울한 일, 알리고 싶은 일 기사로 표현하세요.
작성하신 기사와 사진(저작권 문제없는 사진)을 top@topdaily.co.kr 로 보내주시면 채택되신 분께 기사게재와 동시에 소정의 상품권(최소5만원이상, 내용에 따라 차등지급)을 드립니다.
문의 02-5868-114 시민기자 담당자
인기기사
단독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