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비안느에관한진실' 고레에다 히로카즈 감독 서울 내한 
'파비안느에관한진실' 고레에다 히로카즈 감독 서울 내한 
  • 최지은 기자
  • 승인 2019.11.25 09: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데일리 최지은 기자 = 전설적인 여배우 파비안느(까뜨린느 드뇌브)가 자신의 삶에 대한 회고록을 발간하며 딸 뤼미르(줄리엣 비노쉬)와 오랜만에 만나게 되면서 그동안 서로에게 쌓인 오해와 숨겨진 진실에 대해 알아가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 <파비안느에 관한 진실>의 고레에다 히로카즈 감독이 오는 12월 12일(목), 12월 13일(금) 양일간 서울에서 관객들과 만날 예정이다.

고레에다 히로카즈 감독은 <파비안느에 관한 진실>로 지난 제24회 부산국제영화제 갈라 프레젠테이션 섹션에 공식 초청되어 부산을 찾았고, 제1회 강릉국제영화제에도 강릉을 찾아 영화 팬들의 환호를 받았다. 고레에다 히로카즈 감독은 팬들에게 직접 전하는 한국 방문 예고 영상을 통해 “안녕하세요. 고레에다 히로카즈 감독입니다. 저의 최신작 <파비안느에 관한 진실>이 12월 5일에 한국에서 개봉됩니다”라고 개봉 소식과 함께 “개봉 후에! 저도 서울을 찾아가서 관객 여러분을 만날 예정입니다. 기다리겠습니다”라고 내한 소식을 직접 팬들에게 전하며 다시 한번 고레에다 히로카즈 감독의 남다른 한국 사랑을 느끼게 만든다. 

다가오는 12월 12일(목), 13일(금) 이틀간 서울을 찾는 고레에다 히로카즈 감독은 <파비안느에 관한 진실>을 관람하러 와준 관객들에게 감사함을 전하고자 무대인사 진행을 확정했다. 가장 먼저 12월 12일(목)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에서 19시 시영 시 특별 무대인사가 진행되며 메가박스 코엑스에서도 19시 55분 시영 시 무대인사를 진행, 더 많은 관객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할 예정이다. 또한, 12월 13일(금) 16시 40분 시영시 롯데시네마 합정에서도 무대인사 진행을 확정해 영화 팬들의 관심이 폭발적일 것으로 전망된다. 예매는 롯데시네마, 메가박스 각 홈페이지와 앱을 통해 가능하며 고레에다 히로카즈 감독의 서울 내한 일정은 추후 <파비안느에 관한 진실> 수입·배급사인 티캐스트의 공식 SNS(트위터, 페이스북, 인스타그램)를 통해 상시 안내될 예정이다.

고레에다 히로카즈 감독의 서울 내한을 확정하며 영화 팬들을 설레게 만들 올 겨울 최고의 가족영화 <파비안느에 관한 진실>은 오는 12월 5일 개봉한다. 


톱데일리는 독자분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주신 제보와 취재요청으로 세상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겠습니다.
뉴스제보 이메일 top@topdail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나도 기자코너 운영
억울한 일, 알리고 싶은 일 기사로 표현하세요.
작성하신 기사와 사진(저작권 문제없는 사진)을 top@topdaily.co.kr 로 보내주시면 채택되신 분께 기사게재와 동시에 소정의 상품권(최소5만원이상, 내용에 따라 차등지급)을 드립니다.
문의 02-5868-114 시민기자 담당자
인기기사
단독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