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어에서 박진감 넘치는 라이딩을 'Xplova Noza S'' 출시
인도어에서 박진감 넘치는 라이딩을 'Xplova Noza S'' 출시
  • 김성화 기자
  • 승인 2019.12.02 15: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Xplova 홈페이지

톱데일리 김성화 기자 = 대만 기업 Acer의 스포츠 브랜드 Xplova가 소음과 진동을 획기적으로 줄인 스마트 트레이너 Xplova Noza S'를 공개했다.

2일 Xplova 한국 정식 수입사 JScomposite는 Xplova Noza S' 초기 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한국 출시 가격은 98만 원이다.

Xplova Noza S’는 자전거 뒷바퀴를 빼고 Noza S'에 직접 장착하는 다이렉트 마운트 방식이다. 5.9㎏ 대형플라이휠을 적용해 야외 라이딩 페달링과 가장 유사한 느낌을 준다. 최대출력 2500W(와트) 저항을 견뎌낼 수 있는 안정적인 디자인과 내구성으로 시속 30km 주행에도 소음은 58dB미만에 불과해 아파트, 빌라에서도 층간 소음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또 타이어 크기에 따른 높이 조절이 가능해 650~700C 로드 바이크부터 24~26인치 MTB까지 호환이 가능하다.

QR 방식 어댑터 QR스큐어가 장착돼 있으며 액슬방식 어댑터로 12x142 및 12x148 규격 자전거의 폭넓은 사용이 가능하다.

Noza S’에서 눈에 띄는 점은 오차범위 +/- 2.5%미만의 정확하고 안정적인 파워측정 기능을 자랑한다. Xplova의 정확한 측정기능은 세계적인 자전거 구동계회사 ROTOR와 협업한 속도계 Xplova X5evo를 통해 증명한 바 있다.

전용앱인 Xplova Workout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더욱 계획적이고 체계적인 트레이닝이 가능하며 인도어 트레이닝 서비스의 대표인 즈위프트(Zwift)와 트레이너로드(TrainerRoad) 원랩(OneLap)등 다양한 서드파티 어플리케이션과의 호환 또한 완벽하게 지원한다.

Noza S' 사용을 위해서는 전원의 연결과 ANT+와 블루투스 연결이 필수다. Noza S'는 제품의 플라이휠 상단에 LED표시기가 있어 ANT+와 블루투스 연결 확인을 할 수 있으며 ANT+의 경우 PC의 USB 포트에 동글을 장착해 활용할 수 있다.

가상의 레이싱게임 즈위프트는 PC , 휴대폰 , 태블릿을 통해 몰입감 높은 가상 게임 방식으로 재미있는 트레이닝을 경험할수 있다. 즈위프트 홈페이지 회원가입 후 원하는 기기에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하면 누구나 사용 가능하며 스마트 트레이너를 파워소스로 등록후 라이딩을 경험할수 있다.

즈위프트는 3가지 라이딩 방식을 선택할수 있다. 정해진 트레이닝에 맞춘 라이딩 워크아웃, 자유 코스 라이딩, 즈위프트내 이벤트에 참가 방법 등이 있다. 인도어 페달링을 해오던 라이더들에게 흥미를 불러오는 요소다.

Xplova Noza S’는 JScomposite 본사 문의를 통한 예약과 네이버까페 가맹점을 통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톱데일리는 독자분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주신 제보와 취재요청으로 세상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겠습니다.
뉴스제보 이메일 top@topdaily.co.kr / 카카오톡에서 톱데일리 검색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나도 기자코너 운영
억울한 일, 알리고 싶은 일 기사로 표현하세요.
작성하신 기사와 사진(저작권 문제없는 사진)을 top@topdaily.co.kr 로 보내주시면 채택되신 분께 기사게재와 동시에 소정의 상품권(최소5만원이상, 내용에 따라 차등지급)을 드립니다.
문의 02-5868-114 시민기자 담당자
인기기사
단독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