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아연, 1편에 이어 ‘안나’ 역으로 출연, ‘나는 니가 되고 싶어’ 12월 음원 출시 예정
백아연, 1편에 이어 ‘안나’ 역으로 출연, ‘나는 니가 되고 싶어’ 12월 음원 출시 예정
  • 최지은 기자
  • 승인 2019.12.04 14: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데일리 최지은 기자 = 가수 백아연이 <안나, 마리> 2편에서 주인공 안나 역을 맡아 열연했다.

K팝스타에서 음악적 존재감을 알리고, 2012년 가수로 정식 데뷔한 후 음악, 영화, 애니메이션 등 다양한 매체를 통해 변화를 거듭하며 자신의 존재감을 빛내고 있는 백아연. 지난 8년 동안 그녀는 차분하고 깊이 있는 도전으로 대중의 사랑과 신뢰를 동시에 받아 왔다. 

그녀는 최근 VR 뮤지컬 영화 <안나, 마리> 1편(이하 <안나, 마리1>) 에서 소속사에서 퇴출된 아이돌 안나 역을 연기했고, 애니메이션 <프린세스 아야>에서 아야 공주 역을 맡아 목소리 연기에 도전했다. 

드라마 <배가본드> 에서는 ‘Hello My Lover’라는 곡을 통해 그녀만의 맑고 차분한 감성을 들려줬다. 그리고 지난 여름 <안나, 마리> 2편(이하 <안나, 마리2>에 다시 합류했다. <안나, 마리2>는 최고의 아이돌을 꿈꾸는 인간 안나와 완벽한 기술을 구사하는 춤추는 휴먼노이드 마리의 관계를 통해, 불완전함을 벗어나려는 인간의 욕망과 설계된 인간인 휴먼노이드의 슬픔을 VR(Virtual Reality)에 담았다. 

이번 작품에서 백아연은 자신만의 유니크한 감성으로 안나 역을 소화하며, 불완전함을 벗어나려는 인간의 욕망에서 오는 다양한 감정들을 뮤지컬과 현대무용, 연기를 통해 섬세하게 표현해 냈다. 안나의 뮤지컬테마 ‘나는 니가 되고 싶어’는 오는 12월 음원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톱데일리는 독자분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주신 제보와 취재요청으로 세상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겠습니다.
뉴스제보 이메일 top@topdaily.co.kr / 카카오톡에서 톱데일리 검색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나도 기자코너 운영
억울한 일, 알리고 싶은 일 기사로 표현하세요.
작성하신 기사와 사진(저작권 문제없는 사진)을 top@topdaily.co.kr 로 보내주시면 채택되신 분께 기사게재와 동시에 소정의 상품권(최소5만원이상, 내용에 따라 차등지급)을 드립니다.
문의 02-5868-114 시민기자 담당자
인기기사
단독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