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글의 법칙 in 추크' 병만족의 리얼 생존 드라마…태평양에서 조난당하다?
'정글의 법칙 in 추크' 병만족의 리얼 생존 드라마…태평양에서 조난당하다?
  • 임준희 기자
  • 승인 2019.12.09 19: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데일리 최지은 기자 = 망망대해 위 ‘조난’이란 강력한 한 방은 물론, 정글 최초 부녀 출연으로 가족애까지 탑재한 45기 ‘정글의 법칙 in 추크’가 14일(토) 밤 9시 첫 방송된다. 

이번 45기 병만족의 생존지는 죽음과 생명이 공존하는 미크로네시아 추크와 폰페이이다. 먼저 전반전 멤버들이 향할 추크는 300여 개의 섬으로 이뤄진 세계 최대의 환초섬으로, 에메랄드빛 드넓은 바다와 그림 같은 코코넛 섬들로 이루어진 지상낙원 그 자체다. 또 이곳은 2차 세계대전 태평양 전쟁 당시 난파된 수백 척의 선박과 비행기가 그대로 가라앉아, 전 세계 마경 3위를 차지한 바다의 무덤이기도 하다.

‘정글의 법칙 in 추크’에는 족장 김병만을 필두로 노우진, 배우 이태곤, 이정현, 모델 한현민, 전소미와 그의 아버지 매튜 다우마, 유재환이 추크에서의 리얼 생존에 나선다.

추크 편에는 ‘정글의 법칙’ 9년 역사상 최초로 부녀가 출연한다는 점이 눈길을 끈다. 전소미와 매튜 다우마는 “상어도 때려잡겠다”라며 가기 전부터 남다른 ‘핏줄 케미’를 선보였다는 후문이다. 여기에 동갑내기 절친인 전소미와 한현민의 ‘찰떡 케미’도 기대할 만하다. 45기 병만족이 ‘바다의 무덤’ 추크에서 펼칠 리얼 생존 드라마는 14일(토) 밤 9시 첫 방송될 ‘정글의 법칙 in 추크’에서 공개된다.


톱데일리는 독자분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주신 제보와 취재요청으로 세상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겠습니다.
뉴스제보 이메일 top@topdaily.co.kr / 카카오톡에서 톱데일리 검색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나도 기자코너 운영
억울한 일, 알리고 싶은 일 기사로 표현하세요.
작성하신 기사와 사진(저작권 문제없는 사진)을 top@topdaily.co.kr 로 보내주시면 채택되신 분께 기사게재와 동시에 소정의 상품권(최소5만원이상, 내용에 따라 차등지급)을 드립니다.
문의 02-5868-114 시민기자 담당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