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목식당' 백종원 음식을 너무 우습게 아는 것, 수제돈가스집에 일침!
'골목식당' 백종원 음식을 너무 우습게 아는 것, 수제돈가스집에 일침!
  • 임준희 기자
  • 승인 2019.12.11 17:51
  • 댓글 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데일리 임준희 기자 = 오늘(11일) 방송되는 SBS ‘백종원의 골목식당’에서는 19번째 골목 ‘평택역 뒷골목’ 편의 마지막 이야기가 방송된다.
앞서 3주간 여러 차례 솔루션을 거듭한 수제돈가스집에는 MC 김성주가 등장해 마지막까지 오리무중에 빠진 김치볶음밥 맛을 잡기 위해 백종원의 특명을 전했다. 김성주는 그동안 어깨너머로 익힌 요리 실력을 뽐내며, 사장님과 ‘요리 대결’을 펼쳤는데, 그 결과는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또 다시 달라진 레시피로 만든 돈가스 소스를 선보인 사장님의 주관 없는 모습에 백종원은 “음식을 우습게 아는 것”이라고 일침했다.
지난주 방송에서 엄마는 홀을, 딸은 주방을 담당해 역할을 바꿔 장사했던 할매국숫집은 역할 바꾸기 미션 이후 확 달라진 모습을 보여 3MC를 깜짝 놀라게 했다. 시도 때도 없는 불꽃케미로 시종일관 손님들을 불편하게 했던 모녀 사장님이 어떻게 달라졌을지 궁금해지는 가운데, 최근 할매국숫집에는 평택 주민이자 가수 브라이언이 방문했다. 방문 당일, 데뷔 20주년이라고 밝힌 브라이언은 국수 맛에 홀딱 반해 가게에서 데뷔 기념 뒤풀이까지 했다.

이밖에 백종원은 튀김범벅떡볶이집을 방문해 사장님의 신메뉴 쌀튀김 실력을 확인했다. 사장님은 "튀김이 나를 보며 웃어요"라는 이색 연습일지까지 쓰며 쌀튀김 연습에 매진했다고 밝혔다. 쌀튀김 첫 판매개시를 앞두고 서빙요정 정인선이 지원사격에 나섰다. 그동안 베테랑 서빙 실력으로 활약했던 정인선은 평소와 달리 장사 시작부터 불안한 모습을 보였다.

브라이언에 이어 가수 헤이즈는 튀김범벅떡볶이집에 방문했다. 헤이즈는 팬클럽 이름이 '방앗간'이고, 팬미팅도 떡볶이집에서 할 정도로 유명한 '떡볶이 덕후'로 알려져 있다. 떡볶이와 신메뉴 쌀튀김까지 접수한 헤이즈는 두 메뉴의 조합에 “미치게 한다”며 감탄을 금치 못했다.
그동안 시청자들의 울음과 웃음을 자아냈던 평택역 뒷골목 마지막 이야기는 오늘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백종원의 골목식당’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6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이이이 2019-12-11 18:40:34
차라리 냉장고를 부탁해 출연진 데려다가 솔루션해라 그게 나을거 같다 진짜 티비에서 보면 겁나 꼴 보기 싫음 쥐뿔도 모르면서 드럽게 아는척 김치찌개레시피라고 올린거 끓여먹었는데 그냥 김치 돼지고기 두개가 넣어서 먹는 맛보다도 못함 그게 음식임? 음식물쓰레기지

어이 2019-12-11 19:58:25
너는 니가 만든 음식이 음식이라 생각하니?

이이이 2019-12-11 18:37:42
본인 입맛에 안 맞으니깐 솔루션이고 나발이고 개소리하는거지 입맛에 맞는 사람들 보면 머라고 할건데?
그리고 음식은 대중화가 되어서 어르신분들도 입맛에 맞는 가게 가서하는지 다 젊은층만 찾는데 가서 솔루션이고 지랄이고 하고 앉아있네 진짜 본인도 나이드신분들 입맛에 못 맞추니깐 그런거 아닌가? 솔직히 젊은층은 좀만 단짠단짠 해도 다 맛집이라고 가는 이 시국인데 머가 잘났다고 나와서 잡소리 나불대는지 모르겠네 암튼 골목식당이라면 더 실력이는 쉐프들이 나와서 하는게 맞는거지 어중간한 사람이 나와서 나불대는거 개 꼴불견임 본인은 쥐뿔이나 아나? 그럼 방송 나와서 실력을 보이든지 솔직히 연예인이랑 결혼 하기전에 저 이름 3글자도 몰랐음 요리사 자부심도 없는 사람이 방송 나와서 나불대기는 진짜 겁바 꼴불견임

댓글러 2019-12-12 09:00:17
백종원 기사에 혼자 악플도배하는 그는 마치 쿄이쿠상 ㅠ_ㅠ

이이이 2019-12-11 18:32:43
솔직히 말해서 새oo식당이나 이런데 가보면 백종원 어쩌고 저쩌고 써 있는데
믿고 가서 먹어보면 고기가 달기는 엄청 달고 식감도 별로고 연예인이랑 결혼해서 유명해지니깐
잘난 줄 아는데 경력이 더 많고 실력있는 분들 많은데 이런 사람이 머라고 방송 나와서 솔루션이네 머네 하는 거 보면 어이없음 솔직히 이 방송 믿고 장사하다가 말아먹는 사람이 태반이 판국인데 내 주위 사람이 다 그런데 그럼 방송 나와서 요리를 직접해봐서 사람들한테 먹여주고 본인 평가 받고 솔루션을 하시던지 이연복쉐프처럼 레시피라고 해주는거 다 따라해먹어 보고 했는데 진짜 진짜 존나 맛 없음 차라리 요리 못하는 내동생한테 해달라는게 나을듯 골목식당 이면 요리사 데리고 나오던지 연예인들이랑 나와서 뻘짓거리 하고 난리일까?

인기기사
기업돋보기
단독기사
톱데일리는 독자분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주신 제보와 취재요청으로 세상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겠습니다.
뉴스제보 이메일 top@top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