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프렌즈 '브라운앤프렌즈', 넷플릭스 오리지널 애니메이션으로 제작
라인프렌즈 '브라운앤프렌즈', 넷플릭스 오리지널 애니메이션으로 제작
  • 신진섭 기자
  • 승인 2019.12.12 10: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인프렌즈 넷플릭스와 파트너십 체결, 전 세계 190개 이상 국가에 공개
브라운앤프렌즈 11명이 주인공
도시의 일상이 배경인 3D 애니메이션로 제작

톱데일리 신진섭 기자 = ‘라인프렌즈(LINE FRIENDS)’의 IP(지적재산권)을 활용한 애니메이션이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로 제작된다.

라인프렌즈는 ‘브라운앤프렌즈’ 11명을 주인공으로 하는 3D 애니메이션을 제작하는 내용의 파트너쉽을 넷프릭스와 체결했다고 12일 밝혔다.

해당 애니메이션은 다양한 연령대의 공감을 불러일으키는 도시의 일상을 배경으로 벌어지는 다양한 에피소드들로 구성될 계획이다. 라인프렌즈는 이번 애니메이션 제작을 통해 브라운앤프렌즈의 글로벌 인지도와 영향력을 한층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애니메이션은 190개 이상 국가에 공개될 예정이다.

김경동 라인프렌즈 부사장은, “그 동안 라인프렌즈는 독보적인 크리에이티브 역량을 기반으로 자사 인기 IP를 MZ세대가 열광하는 영상, 애니메이션, 게임 등 다각화된 형태의 콘텐츠 영역으로 확장해왔다”며 “이번 넷플릭스 오리지널 애니메이션 시리즈를 통해 라인프렌즈 IP의 글로벌 콘텐츠 경쟁력을 한층 강화하고 수준 높은 콘텐츠를 선보이며 캐릭터 브랜드에서 나아가 ‘글로벌 크리에이티브 스튜디오’로서 전 세계 콘텐츠 업계에 남다른 존재감을 드러낼 것”이라고 했다.
 


톱데일리는 독자분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주신 제보와 취재요청으로 세상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겠습니다.
뉴스제보 이메일 top@topdaily.co.kr / 카카오톡에서 톱데일리 검색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나도 기자코너 운영
억울한 일, 알리고 싶은 일 기사로 표현하세요.
작성하신 기사와 사진(저작권 문제없는 사진)을 top@topdaily.co.kr 로 보내주시면 채택되신 분께 기사게재와 동시에 소정의 상품권(최소5만원이상, 내용에 따라 차등지급)을 드립니다.
문의 02-5868-114 시민기자 담당자
인기기사
단독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