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근당, 소비자중심경영 4회 연속 인증 획득
종근당, 소비자중심경영 4회 연속 인증 획득
  • 박현욱 기자
  • 승인 2019.12.13 11:48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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종근당은 지난 12일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에서 열린 ‘2019 소비자중심경영 우수기업 포상 및 인증서 수여식’에서 4회 연속으로 소비자중심경영 인증을 받았다. 종근당 강종한 마케팅본부장(왼쪽 두 번째)과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종근당 제공
종근당은 지난 12일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에서 열린 ‘2019 소비자중심경영 우수기업 포상 및 인증서 수여식’에서 4회 연속으로 소비자중심경영 인증을 받았다. 종근당 강종한 마케팅본부장(왼쪽 두 번째)과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종근당 제공

톱데일리 박현욱 기자 = 종근당은 ‘2019 소비자중심경영(CCM, Consumer Centered Management) 우수기업 포상 과 인증서 수여식’에서 4회 연속으로 소비자중심경영 인증을 받았다고 13일 밝혔다.

소비자중심경영은 기업이 모든 경영활동을 소비자 중심으로 수행하고 소비자 관점에서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있는지 평가해 2년마다 인증하는 국가공인제도다. 공정거래위원회가 주관하고 한국소비자원이 운영하고 있다. 기업의 소비자 관련법 위반 여부, 소비자문제 사전 예방과 사후관리 평가 등의 검증절차를 거쳐 인증 기업을 선정하고 있다.

종근당은 전 제품 소비자중심경영 인증마크 부착, 임직원 대상 소비자중심경영 교육 실시 등이 좋은 평가를 받아 4회 연속 인증을 획득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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