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꿀팁] 홈플러스·진에어·도미노피자 등
[쇼핑꿀팁] 홈플러스·진에어·도미노피자 등
  • 박현욱 기자
  • 승인 2019.12.13 15: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9년 12월 13일 쇼핑꿀팁.

톱데일리 박현욱 기자 = ■ 홈플러스, 전기면도기 ‘스마트겟’ 출시

홈플러스는 전기면도기 ‘스마트겟 전기면도기’를 선보인다.

해당 제품은 3개의 헤드 날과 3D 진동 헤드로 구성됐다. 피부접촉 면적을 증가시켜 깔끔한 면도가 가능하다는 게 홈플러스의 설명이다..

저전력에서도 면도기의 커팅 속도를 조절하는 ‘안티 핀치 쉐이빙’ 기능으로 면도날 회전 속도가 유지되도록 했다. 60분 고속 충전을 지원해 1번의 충전으로 90분동안 연속 사용이 가능하다.

충전 단자는 C타입 USB(TYPE-C USB) 형태로 다른 전자제품과 충전기를 함께 사용할 수 있다. 자동차 안에서도 충전 가능하다. 

진에어, 선착순 타임 세일 프로모션

진에어는 오는 13일과 16일 항공권 할인 코드를 제공하는 타임세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해당 프로모션은 행사 기간 당일 오후 2시부터 4시 사이 정각마다 50명씩 총 300명에게 항공권 할인 코드를 제공하는 식이다.

프로모션에 참여한 고객은 항공사 직원가 수준으로 할인 항공권을 구매할 수 있다. 대상 노선은 6곳으로 시간에 맞춰 공개되며 탑승 기간은 내년 3월 2일부터 10월 24일까지다.

참여 방법은 네이버에 ‘진에어 직원가’를 검색한 뒤 배너를 통해 프로모션 페이지에 접속하면 된다. 이벤트 페이지에선 각 시간대별로 해당 노선과 프로모션 코드가 공개된다. 항공권 예약 시 해당 코드를 입력하면 즉시 할인이 적용된다. 할인 혜택은 결제 완료 기준 선착순으로 제공되고 진에어 홈페이지 회원을 대상으로 운영된다.

도미노피자, 50%할인 쿠폰 제공 ‘도미노스데이’ 실시

도미노피자는 오는 18일 ‘도미노스데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도미노피자 홈페이지 신규 회원에게 모든 피자 온라인 방문포장 주문 시 사용가능한 50%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도미노스데이에 제공된 할인 쿠폰은 지급일 당일, 선착순 3000명만 사용 가능하다.

또 도미노피자 온라인회원 중 로얄, VIP 등급 회원에게도 지급일 당일 사용 가능한 온라인 방문포장 50% 할인 쿠폰을 선착순 3000명에게 제공한다.

빽다방, 간편대용식 ‘컵스프’ 2종 출시

빽다방은 동절기 시즌 한정메뉴 ‘컵스프’ 2종을 출시한다.

빽다방 컵스프 2종은 간편대용식으로 원물 재료에 유크림을 더한 스프 메뉴다.

빽다방에 따르면 ‘양송이스프’는 양송이버섯에 새송이버섯 토핑을 곁들였다. 트러플 오일을 첨가해 맛과 향을 더했다. ‘감자스프’는 감자에 베이컨칩을 토핑으로 얹었다.

컵스프 2종은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빽다방 직·가맹점에서 13일부터 순차적으로 판매된다.


관련기사

톱데일리는 독자분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주신 제보와 취재요청으로 세상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겠습니다.
뉴스제보 이메일 top@topdaily.co.kr / 카카오톡에서 톱데일리 검색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나도 기자코너 운영
억울한 일, 알리고 싶은 일 기사로 표현하세요.
작성하신 기사와 사진(저작권 문제없는 사진)을 top@topdaily.co.kr 로 보내주시면 채택되신 분께 기사게재와 동시에 소정의 상품권(최소5만원이상, 내용에 따라 차등지급)을 드립니다.
문의 02-5868-114 시민기자 담당자
인기기사
단독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