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영상‧문화산업진흥원, e스포츠 관련 토론회 개최
제주영상‧문화산업진흥원, e스포츠 관련 토론회 개최
  • 신진섭 기자
  • 승인 2019.12.13 2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데일리 신진섭 기자 = 제주영상‧문화산업진흥원(진흥원)은 오는 18일오후 4시 시리우스 호텔 대연회장(시리우스홀)에서 ‘제주 이스포츠 산업 활성화를 위한 정책토론회’를 개최한다.

이번 토론회는 제주 e스포츠 활동지원 사업의 일환으로 제주 지역 내 e스포츠 산업 발전방안을 모색하기 위해 열린다.

토론회는 도내 이스포츠 인프라 구축을 위한 방안 및 이스포츠 관련 인력양성을 위한 방안모색을 주제로 임태주 OGN 이스포츠 국장과 이장주 이락디지털문화연구소장이 주제발표를 진행한다.

이어 종합토론에서는 양진건 제주대학교 스토리텔링학과 교수를 좌장으로 강도경 이스포츠 감독(전 프로게이머), 양영식 제주특별자치도의회 문화관광체육위원회 부위원장, 이도경 국회의원 이동섭 의원실 비서관, 이훈기 라이트닝소프트 대표, 장현영 NCSOFT 정책협력실장, 정은식 제주관광대학교 멀티미디어게임과 초빙교수 등이 토론자로 참석한다.
 
이번 행사엔 도내‧외 유관 기관, 기업 관계자 등을 비롯해 e스포츠, 게임 등에 관심 있는 도민들은 누구나 참석 가능하다.


톱데일리는 독자분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주신 제보와 취재요청으로 세상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겠습니다.
뉴스제보 이메일 top@topdaily.co.kr / 카카오톡에서 톱데일리 검색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나도 기자코너 운영
억울한 일, 알리고 싶은 일 기사로 표현하세요.
작성하신 기사와 사진(저작권 문제없는 사진)을 top@topdaily.co.kr 로 보내주시면 채택되신 분께 기사게재와 동시에 소정의 상품권(최소5만원이상, 내용에 따라 차등지급)을 드립니다.
문의 02-5868-114 시민기자 담당자
인기기사
단독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