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꿀팁] 이마트24·CU·롯데푸드 등
[쇼핑꿀팁] 이마트24·CU·롯데푸드 등
  • 박현욱 기자
  • 승인 2019.12.17 14: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9년 12월 17일 쇼핑꿀팁.

톱데일리 박현욱 기자 = ■ 이마트24, 완구 할인행사 진행

이마트24는 오는 17일부터 완구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균일가 행사와 1+1행사로 진행된다. 71종의 장난감을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균일가행사엔 베이블레이드, 헬로카봇, 실바니안, LOL서프라이즈 등 30종의 장난감을 정상가 대비 30~7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디즈니 도어러블 미니하우스세트, 픽미팝스 더블팩 등 9종은 ‘1+1행사’로 마련했다.

‘겨울왕국 2’의 캐릭터 상품도 준비했다. 겨울왕국 캐릭터를 활용한 레고, 인형, 피규어, 스노우볼 등 32종은 이달 23~31일까지 페이코 결제 시 20% 할인 혜택(1인 1회 최대 5000원)이 적용된다.

CU, 편스토랑 우승상품 ‘마장면 컵라면’ 출시

CU는 이달 20일 KBS 예능 프로그램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의 우승 상품인 마장면을 컵라면으로 출시한다.

‘CU 마장면 컵라면’은 전남 영광군, 전남 함평군, 경남 사천시 등에서 생산된 우리밀을 사용한 유탕면으로 기획됐다. 소스는 참깨와 땅콩버터 조합에 마늘, 대파, 생강 등 양념채소를 더했다.

마장면 컵라면은 냉장면 형태로 판매되던 기존 마장면을 대체해 이달 말까지 운영된다.

롯데푸드, ‘라퀴진 우유미니핫도그’ 출시

롯데푸드는 ‘라퀴진 우유미니핫도그’를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라퀴진 우유미니핫도그는 파스퇴르 우유를 넣은 반죽을 구워낸 빵과 롯데비엔나로 구성됐다. 구워냈기 때문에 손으로 집어먹어도 기름이 묻지 않는다는 게 롯데푸드의 설명이다.

조리는 전자레인지에 1분간 돌리면 완성된다. 에어프라이어는 180℃에서 8분간 조리하면 된다.

쿠팡, ‘게임’ 전문관 개편… 할인행사 진행

쿠팡은 ‘가전디지털’ 카테고리 내 ‘게임’ 전문관을 새단장한다.

이번 개편으로 PC 게이밍에 필요한 제품을 ▲게이밍노트북 ▲게이밍모니터 ▲게이밍데스크탑 ▲키보드/마우스 ▲VGA/메인보드 ▲타이틀/주변기기 등 카테고리별로 볼 수 있다. 

콘솔게임 브랜드 플레이스테이션과 닌텐도는 ▲PS4 ▲닌텐도스위치 ▲타이틀 ▲주변기기 등 자주 찾는 상품을 별도의 카테고리로 구성했다. 

게임별 타이틀 페이지에선 스포츠, 어드벤처, RPG 등 장르별로 세분화했다. ‘NEW게이밍기어&타이틀’ 기획전에선 쿠팡이 진행하는 사전예약 상품을 만날 수 있다. 

쿠팡은 전문관 리뉴얼 기념으로 출시예정 게임 사전예약을 진행한다. ▲PS4 그랑블루 판타지 버서스 ▲닌텐도스위치 하츠네미쿠프로젝트 디바 게임타이틀 ▲PS4 용과같이7 빛과 어둠의 행방 초회판을 예약 판매한다. 로켓와우클럽 회원은 출시일 당일 오전 7시 전까지 새벽배송으로 받을 수 있다.

특별 이벤트도 마련됐다. 해당 이벤트에서 ‘소니 PS4 프로 7218B 1TB 제트블랙 본품+갓오브워+라스트오브어스 번들패키지’를 할인가에 선보인다. 또 오는 21일부터 500대 한정으로 ‘XBOX ONE X 1TB+DIVISION 2 게임 번들’을 특가에 구매 가능하다. 

CJ제일제당, ‘우동 복권’ 이벤트 실시

CJ제일제당은 ‘우동 복권’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내년 6월말까지 진행된다. 시그니처 우동을 구매하면 함께 들어있는 우동 복권의 당첨 등수에 따라 상품을 제공하는 방식이다. 대형마트 등에서 진행하는 CJ제일제당 간편식 우동 시식코너에서도 선착순으로 전체 5만 장의 우동 복권중 일부를 받을 수 있다.

우동 복권은 1등 1장/2등 10장/3등 100장으로 구성됐다. 1등과 동일한 상품을 받을 수 있는 ‘골든 티켓’도 무작위로 5장 포함돼 있다. 시그니처 우동 제품 하나당 한 개씩의 복권이 들어있다. 

1등과 골든티켓 당첨 소비자 6명에겐 간편식 우동과 에스닉면(쌀국수, 마라탕면) 1년치 제품(총 144인분)을 제공한다. 2등은 간편식 우동과 에스닉면 총 48인분을, 3등은 간편식 우동 24인분을 받을 수 있다.


관련기사

톱데일리는 독자분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주신 제보와 취재요청으로 세상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겠습니다.
뉴스제보 이메일 top@topdail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나도 기자코너 운영
억울한 일, 알리고 싶은 일 기사로 표현하세요.
작성하신 기사와 사진(저작권 문제없는 사진)을 top@topdaily.co.kr 로 보내주시면 채택되신 분께 기사게재와 동시에 소정의 상품권(최소5만원이상, 내용에 따라 차등지급)을 드립니다.
문의 02-5868-114 시민기자 담당자
인기기사
기업돋보기
단독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