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꿀팁] 더반찬·여기어때·현대백화점 등
[쇼핑꿀팁] 더반찬·여기어때·현대백화점 등
  • 박현욱 기자
  • 승인 2020.01.07 17: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0년 1월 7일 '쇼핑꿀팁'. 

톱데일리 박현욱 기자 = ■ 더반찬 ‘프리미엄 차례상’ 예약 한정 판매

가정간편식(HMR) 온라인몰 더반찬은 ‘프리미엄 차례상’ 예약 한정 판매를 오는 19일까지 진행한다.

프리미엄 차례상은 사과, 배, 곶감, 깐밤, 건대추 등을 비롯해 수제 모듬전, 갈비찜, 잡채, 소고기뭇국, 명절나물 등 24종의 제수 음식으로 구성했다. 주문 예약은 오는 19일까지 가능하고 24일 새벽에 일괄 배송될 예정이다.

설 관련 기획전도 23일까지 운영한다. 기획전은 수제 모듬전, LA갈비, 갈비찜, 잡채 등 명절 대표음식을 최대 13% 할인 판매한다. 구매 고객 중 100명을 추첨해 무료 배송 쿠폰을 지급한다.

여기어때, 요기요ㆍ홈플러스 쿠폰 혜택

여기어때는 VIP멤버십 ‘엘리트’ 회원 한정 제휴 이벤트를 준비했다.

이달 엘리트 회원에게 요기요와 홈플러스 쿠폰으로 구성된 쿠폰북을 선물한다. 엘리트 고객 선착순 2만명에게 요기요 첫 주문 시 5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홈플러스 온라인몰 결제 시 금액 10%를 할인해주는 쿠폰을 엘리트 회원 2500명에게 제공한다. 홈플러스 쿠폰은 7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9000원 할인해준다.

또 1월 엘리트 전용 쿠폰을 배포한다. ▲호텔·펜션(6000원) ▲액티비티(4000원) 등 2종으로 구성했다. 

현대백화점, 란제리 편집숍 ‘웰니스 란제리 하우스’ 오픈

현대백화점은 판교점 3층에 란제리 편집숍 ‘웰니스 란제리 하우스’를 7일 오픈했다.

웰니스 란제리 하우스는 란제리 상품 외에 스킨케어, 헬스 디바이스 등 뷰티제품도 판매하는 편집매장이다. 

매장 면적은 232㎡(약 71평)로 란제리 존, 웰니스 존, 팝업 존으로 구성했다. 란제리 존엔 비너스, 비비안, 와코루 등 5개 란제리 브랜드를 선보인다. 웰니스 존엔 K뷰티 브랜드 샹프리, 천연보석 페이스롤러 자르딘, 마사지 기기 테라건 등을 마련했다. 팝업 존엔 여성의류 브랜드 메종 드 소피아와 캐시미어 브랜드 감각캐시미어를 준비했다.

오픈 기념으로 오는 12일까지 바바라, 트라이엄프 등 란제리 브랜드를 최초 판매가 대비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 

롯데百, 설 선물 판매 진행

롯데백화점은 오는 23일까지 전 점포에서 ‘2020년 설 선물세트 판매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 축산, 수산, 농산, 청과, 생필품, 가공 상품군 등 1100개의 선물세트를 준비했다.

한우 세트인 ‘L-NO. 9(100세트, 6.5kg)’과 ‘영광 법성포 굴비세트 황제(2.7kg/10미)’등의 고가 선물세트와 ‘지정 우수농장 선물세트’를 준비했다.

또 한우 전문점 ‘벽제갈비’의 ‘벽제 감사 세트(양념갈비+양념불고기)’와 전북 군산 음식점 ‘계곡가든’의 ‘게장 세트 2호’도 선보인다. 롯데백화점 PB 브랜드인 ‘시시호시’, ‘소공원’ 등 이색 선물세트도 마련했다.

홈플러스, ‘설 맞이 가족여행 상품 특별전’ 운영

홈플러스는 ‘설 맞이 가족여행 상품 특별전’을 진행한다.

특별전은 보라카이, 하와이 등 휴양지 여행 상품으로 구성했다. 오는 9일부터 29일까지 예약 가능하다. 출발 기간은 보라카이 1월 20일~3월31일, 하와이 1월 20일~6월 30일 중 원하는 날짜를 선택하면 된다.

‘설날 스페셜 특전’으로 보라카이 3박 5일 상품 예약 시 과일바구니를 현지 숙소에서 증정한다. 하와이(6일·7일) 예약 시 아동 동반 고객에게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해외여행 시 소액의 현금을 한 장씩 뜯어서 사용할 수 있는 ‘$10 달러북’과 여행용 워시백 1개를 증정한다. 해당 상품은 홈플러스 점포에 입점된 모두투어 부스에서 예약 가능하다. 사은품으로 여행용 폴딩백(각 점포 내 부스별 선착순 5명)을 제공하는 등 추가 혜택까지 준비했다.


관련기사

톱데일리는 독자분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주신 제보와 취재요청으로 세상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겠습니다.
뉴스제보 이메일 top@topdail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나도 기자코너 운영
억울한 일, 알리고 싶은 일 기사로 표현하세요.
작성하신 기사와 사진(저작권 문제없는 사진)을 top@topdaily.co.kr 로 보내주시면 채택되신 분께 기사게재와 동시에 소정의 상품권(최소5만원이상, 내용에 따라 차등지급)을 드립니다.
문의 02-5868-114 시민기자 담당자
인기기사
기업돋보기
단독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