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트리호텔 동대문 오픈… "패션 여행객 사로잡는다"
나인트리호텔 동대문 오픈… "패션 여행객 사로잡는다"
  • 박현욱 기자
  • 승인 2020.01.14 16: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패션메카 입지에 위치… 쇼핑족 니즈 충족 기대
219개 객실·셀프 라커룸·루프탑 가든 등 갖춰
시그니처 서비스, 9종류 베개 대여
나인트리호텔 동대문 외관. 사진=나인트리호텔 제공
나인트리호텔 동대문 외관. 사진=나인트리호텔 제공

톱데일리 박현욱 기자 = GS리테일 호텔사업 부문 계열사 파르나스호텔이 ‘나인트리 호텔 동대문’을 14일 개관했다. 

나인트리호텔은 이번 동대문점 개관으로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 동대문 패션타운 등 패션메카의 입지에 위치해 쇼핑 문화를 즐기는 고객의 니즈를 충족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나인트리호텔 쿼드러플 룸 침실. 사진=박현욱 기자
나인트리호텔 쿼드러플 룸 침실. 사진=박현욱 기자

동대문점은 명동, 인사동에 이어 4번째 나인트리호텔 브랜드다. 729.4m2(234평) 부지에 20층 규모로 219개 객실, 뷔페 레스토랑, 루프탑 가든, 무료 서비스 공간 라운지 나인(Lounge 9) 등이 자리했다. 객실 구성은 스탠다드 더블 84개, 스탠다드 트윈 100개, 패밀리 벙커 16개, 스탠다드 트리플 17개, 쿼드러플 2개다. 

동대문점은 특히 패밀리 벙커, 쿼드러플 등으로 다른 호텔과 룸 구성에서 차별화를 뒀다. 패밀리 벙커는 어린 자녀를 동반한 가족 고객을 위해 2층 침대로 구성했다. 스탠다드 더블 룸 두 개를 합친 크기의 벙커형 쿼드러플룸은 소파와 테이블 등 4인 고객 맞춤형 구성으로 꾸몄다.

나인트리호텔 객실에 비치된 포켓와이파이. 사진=박현욱 기자
나인트리호텔 객실에 비치된 포켓와이파이. 사진=박현욱 기자

효율성을 선호하는 여행객의 특성을 반영한 서비스도 선보인다. 키오스크를 비치해 현장 접수 시 불필요한 대기 시간을 줄일 수 있도록 했다. 키오스크는 체크인·체크아웃 기능뿐만 아니라 객실 타입, 조식 등 호텔의 모든 서비스 정보 제공 역할을 담당하고 있다. 24시간 사용 가능한 휴대용 포켓 와이파이를 전 객실에 뒀다. 프론트 문의 시 대여 가능하다.  셀프 라커룸은 체크아웃 후에도 남은 시간 동안 짐을 맡기고 관광과 쇼핑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나인트리호텔 시그니처 서비스 '숙면을 위한 9가지 베개 대여 서비스'. 사진=박현욱 기자
나인트리호텔 시그니처 서비스 '숙면을 위한 9가지 베개 대여 서비스'. 사진=박현욱 기자

동대문점은 나인트리호텔 시그니처 서비스인 ‘숙면을 위한 9가지 베개 대여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깃털, 메밀, 편백, 에어볼, 마그네틱, 바이오칩, 쌀겨, 폼, 솜 등 다양한 소재의 베개를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나인트리호텔은 동대문점 오픈 기념으로 내달 29일까지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나인트리호텔 공식 예약 웹사이트 또는 유선으로 호텔 직접 예약 시 프로모션 이용이 가능하다.

한편, 나인트리호텔은 내년 6월 판교점도 개관할 예정이다. 판교점은 복합 단지 내 직장인과 오피스텔 입주자를 위한 공용공간을 꾸려 ‘콘텐츠가 있는 복합문화공간’을 테마로 한다.


톱데일리는 독자분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주신 제보와 취재요청으로 세상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겠습니다.
뉴스제보 이메일 top@topdaily.co.kr / 카카오톡에서 톱데일리 검색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나도 기자코너 운영
억울한 일, 알리고 싶은 일 기사로 표현하세요.
작성하신 기사와 사진(저작권 문제없는 사진)을 top@topdaily.co.kr 로 보내주시면 채택되신 분께 기사게재와 동시에 소정의 상품권(최소5만원이상, 내용에 따라 차등지급)을 드립니다.
문의 02-5868-114 시민기자 담당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