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간포착 세상에 이런 일이' 오싹한 귀신 들린 TV의 미스터리
'순간포착 세상에 이런 일이' 오싹한 귀신 들린 TV의 미스터리
  • 최지은 기자
  • 승인 2020.01.16 15:23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데일리 최지은 기자 = 16일, '순간포착 세상에 이런 일이'에서는 귀신 들린 TV 미스터리의 전말을 밝혀본다.
제작진은 소름 끼치는 일이 반복된다는 제보를 받았다. 평범한 가정집에 아무것도 건드리지 않았는데 혼자 켜지는 수상한 TV가 있다고 한다.

의문의 현상은 지난 11월, 평소와 다름없던 어느 날 갑자기 시작됐다. 부부가 부엌과 방에서 각자의 시간을 보내던 그때, 거실에 있는 TV 소리가 들려왔다. 처음에는 뭔가 착각했겠거니 대수롭지 않게 여기며 넘겼지만, 이후에도 끊임없이 반복되는 상황에 오싹함을 느꼈다고 한다.

제보자는 황당한 상황을 벗어나고자 TV 수리를 통해 내부 부품을 전부 교체하고, 리모컨 배터리까지 빼놓고 생활해봤지만 원인 모를 현상을 막을 수는 없었다고 한다. 귀신 붙은 TV 아니냐는 AS 기사의 말에 답답함만 커졌다. 제보자를 공포 속에 몰아넣은 미스터리를 해결하기 위해 제작진이 나섰다. TV 외 다른 리모컨 오작동 문제는 아닌지 검증해보기로 했다. 거실에서 사용하는 모든 리모컨 배터리를 빼놓고 기다린 결과, 어김없이 TV가 켜졌다.

과연 TV를 저절로 켜지게 만들었던 원인을 밝힐 수 있을까? 생각하면 할수록 오싹한 TV 미스터리에 귀신이 곡할 노릇이다. 혼자 켜지는 수상한 TV에 숨겨진 비밀을 1월 16일 목요일 밤 8시 55분에 방송되는 SBS '순간포착 세상에 이런 일이'에서 파헤쳐본다


톱데일리는 독자분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주신 제보와 취재요청으로 세상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겠습니다.
뉴스제보 이메일 top@topdail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희야 2020-01-16 21:35:20
우리집도 그러는데 건들리지도 않았는데 켜져다 꺼져다 채널도 돌아가요 ㅋㅋㅋㅋㅋ 그냥 교체 만 해주면되요 ㅋㅋㅋㅋ

나도 기자코너 운영
억울한 일, 알리고 싶은 일 기사로 표현하세요.
작성하신 기사와 사진(저작권 문제없는 사진)을 top@topdaily.co.kr 로 보내주시면 채택되신 분께 기사게재와 동시에 소정의 상품권(최소5만원이상, 내용에 따라 차등지급)을 드립니다.
문의 02-5868-114 시민기자 담당자
인기기사
단독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