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설 맞이 'AR 연하장 서비스' 공개
SK텔레콤, 설 맞이 'AR 연하장 서비스' 공개
  • 이진휘 기자
  • 승인 2020.01.22 17: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R 연하장 서비스’ 화면 이미지. 사진=SK텔레콤
‘AR 연하장 서비스’ 화면 이미지. 사진=SK텔레콤

톱데일리 이진휘 기자 = SK텔레콤은 3D 동물들이 새해 인사를 전하는 ‘AR 연하장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AR연하장은 SK텔레콤의 AR 서비스 ‘점프AR 동물원’의 캐릭터를 기반으로 만든 서비스다. 설빔을 입은 쥐와 판다, 고양이, 웰시코기, 알파카 등 5종의 3D동물 캐릭터를 소환할 수 있다.

해당 서비스는 스마트폰에서 ‘점프AR’ 앱을 실행해 상단 메뉴에서 ‘설날’을 누르면 이용할 수 있다. 스마트폰으로 주변 환경을 비춘 다음 원하는 동물을 소환해 연하장을 제작할 수 있고 SNS로 주변 지인들에게 공유할 수 있다.

올해 쥐띠해를 맞아 메인 캐릭터로 등장하는 ‘쥐’는 공주로 단장했다. 쌀알을 입에 넣고 꿀꺽 삼키고 고개 숙여 인사를 하다 족두리가 떨어지는 등 행동을 한다. 고양이는 윷을 던지다 머리에 맞기도 하고 웰시코기는 두루마리를 풀어 ‘2020년도 잘 부탁한다’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알파카는 세뱃돈을 달라고 조르는 익살스러운 행동을 연출한다.

설을 맞아 ‘점프AR 동물원’에 새로운 동물들이 추가된다. 쥬라기 시대 공룡 티라노사우루스, 브라키오사우루스, 트리케라톱스와 희귀동물 판다, 나무늘보, 북극곰 등이 추가된다.

SK텔레콤은 설을 맞아 특별 이벤트도 진행할 계획이다. 설 연휴동안 전국 주요 10여곳 부스트파크에서 5G콘텐츠 체험 이벤트를 실시한다. 서울 강남역, 잠실역, 광화문에 위치한 SK텔레콤 대리점에 방문하면 ‘5쥐 체험하고 윷놀이 한판!’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5GX 요금제 이용 고객에겐 ▲파리바게뜨 1000원당 200원 할인 ▲던킨도너츠 먼치킨 1+1 ▲롯데시네마 싱글콤보 50% 할인 등 혜택이 제공된다.


톱데일리는 독자분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주신 제보와 취재요청으로 세상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겠습니다.
뉴스제보 이메일 top@topdail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나도 기자코너 운영
억울한 일, 알리고 싶은 일 기사로 표현하세요.
작성하신 기사와 사진(저작권 문제없는 사진)을 top@topdaily.co.kr 로 보내주시면 채택되신 분께 기사게재와 동시에 소정의 상품권(최소5만원이상, 내용에 따라 차등지급)을 드립니다.
문의 02-5868-114 시민기자 담당자
인기기사
단독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