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동하, 깜찍한 새해 인사 공개
정동하, 깜찍한 새해 인사 공개
  • 최지은 기자
  • 승인 2020.01.23 09: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데일리 최지은 기자 = 지난 22일 정동하의 소속사 뮤직원컴퍼니는 SNS를 통해 색다른 새해 인사가 담긴 영상을 공개했다. 마치 직접 영상통화를 하는 듯 친근한 새해 인사를 전한 정동하는 ‘쥐의 해’ 경자년답게 쥐를 캐릭터화한 AR 이모지를 활용해 락 스피릿 넘치는 무대 위의 모습과는 상반되게 귀여운 모습으로 반전매력을 표출했다.

‘까치까치 설날은’을 부르며 영상을 시작한 정동하는 “여러분 설 명절 잘 준비하고 있나요? 떡국도 많이 먹고 명절음식도 많이 먹을 준비 됐나요? 설 명절은 사랑하는 가족들과 함께 그리고 저와 함께 하시면서 그 누구보다 행복하길 바랄게요.” 라고 다정한 인사말을 전했다. 이어 “2020년에도 더 좋은 모습, 더 행복한 소식 전해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라고 덧붙이며 새해 인사를 마쳤다. 

정동하는 데뷔 이후 드라마 OST, 뮤지컬, 불후의 명곡, 라디오 프로그램 등을 통해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으며 콘서트를 통해서 라이브 가수로서의 진면목과 함께 명품 보컬리스트라는 칭호를 받고 있다.

또한, 정동하는 국내 최초 동유럽 라이선스 초연으로 개막한 ‘DIMF’의 대표작, 뮤지컬 ‘투란도트’에서 칼라프 왕자 역으로 올해의 스타상을 수상하는 등 끊임없는 행보로 업적을 남기고 있다. 특히 지난 2019년 12월 17일 개막한 뮤지컬 ‘위윌락유’에 주인공 ‘갈릴레오’역으로 캐스팅되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뮤지컬 ‘위윌락유’는 영국 록밴드 퀸의 명곡 24곡을 짜임새 있게 스토리텔링한 뮤지컬이다. 마치 록 페스티벌에 온 듯 관객들이 모두 노래를 따라부르는 ‘싱어롱 커튼콜’로 ‘커튼콜 맛집’이라는 평을 받으며 뜨거운 호응을 받고 있다.

정동하는 지난 2019년 11월 23일 전주 공연을 시작으로 전국투어 콘서트를 개막해 팬들과 가까이 소통하고 있다. 또한, 지난 2019년 9월 17일 발매한 ‘이별을 노래로 만들어보았습니다‘는 역대급 고음으로 SNS상에서 커버 열풍이 불어 차트 역주행을 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한편, 정동하가 출연하는 뮤지컬 ‘위윌락유’는 오는 2월 20일까지 개최된다.


톱데일리는 독자분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주신 제보와 취재요청으로 세상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겠습니다.
뉴스제보 이메일 top@topdail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나도 기자코너 운영
억울한 일, 알리고 싶은 일 기사로 표현하세요.
작성하신 기사와 사진(저작권 문제없는 사진)을 top@topdaily.co.kr 로 보내주시면 채택되신 분께 기사게재와 동시에 소정의 상품권(최소5만원이상, 내용에 따라 차등지급)을 드립니다.
문의 02-5868-114 시민기자 담당자
인기기사
단독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