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이브, SKT 로밍센터 이용고객에 체험권 증정
웨이브, SKT 로밍센터 이용고객에 체험권 증정
  • 이진휘 기자
  • 승인 2020.01.23 10: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웨이브는 SK텔레콤 로밍센터와 함께 23일부터 오는 2월 29일까지 웨이브 체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진=웨이브
웨이브는 SK텔레콤 로밍센터와 함께 23일부터 오는 2월 29일까지 웨이브 체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진=웨이브

톱데일리 이진휘 기자 = 웨이브는 SK텔레콤 로밍센터와 함께 23일부터 오는 2월 29일까지 웨이브 체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여행객들은 국제공항과 항구에서 대기시간에 웨이브를 체험할 수 있다. 신규고객에겐 유료서비스 체험권을 증정한다.

웨이브는 인천공항 1~2 터미널, 김포공항, 김해공항, 제주공항, 대구공항, 인천항, 부산항에 위치한 SK텔레콤 로밍센터에서 로밍상품 가입 고객에게 10일 체험권을 증정한다. 제공하는 체험권은 총 10만장이며 소진 시 종료된다.

인천국제공항 제2터미널 면세구역에 위치한 SK텔레콤 ‘5GX 체험관’에서도 웨이브 체험권을 증정한다. 공항을 방문하는 누구나 웨이브를 무료로 체험할 수 있다.

유료이용자와 체험권 사용자는 웨이브 앱을 통해 영상을 다운로드하면 기내와 해외 어느 곳이든 시청이 가능하다. 싱가폴,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필리핀, 베트남, 라오스, 태국 등 동남아 7개국에서는 지상파, 종편 등 국내 콘텐츠를 스트리밍으로 제공하는 ‘웨이브고’를 이용할 수 있다.


톱데일리는 독자분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주신 제보와 취재요청으로 세상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겠습니다.
뉴스제보 이메일 top@topdail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나도 기자코너 운영
억울한 일, 알리고 싶은 일 기사로 표현하세요.
작성하신 기사와 사진(저작권 문제없는 사진)을 top@topdaily.co.kr 로 보내주시면 채택되신 분께 기사게재와 동시에 소정의 상품권(최소5만원이상, 내용에 따라 차등지급)을 드립니다.
문의 02-5868-114 시민기자 담당자
인기기사
기업돋보기
단독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