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 P.S. 여전히 널 사랑해' 2차 예고편 공개
'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 P.S. 여전히 널 사랑해' 2차 예고편 공개
  • 최지은 기자
  • 승인 2020.01.23 13: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데일리 최지은 기자 = 계약연애를 끝내고 진짜 첫사랑을 시작한 라라 진과 피터 앞에 라라 진의 또 다른 러브레터의 주인공이 등장하면서 시작되는 이야기를 담은 로맨틱 코미디 <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 P.S. 여전히 널 사랑해>가 2차 예고편을 공개했다. 공개된 2차 예고편은 다가오는 설 명절 분위기에 어울리게 곱게 한복을 차려 입고 친척과 만난 라라 진과 키티의 사랑스러운 모습에서 시작한다. 키티는 라라 진과 피터가 어떻게 가짜 연애를 관두고 진짜로 사귀게 되었는지, 전 세계를 열광하게 했던 그들의 파란만장한 연애의 시작을 설명한다.

하지만 진짜 연애를 시작하고도 피터는 여전히 인기가 많고, 라라 진은 남몰래 좋아했었던 또다른 남자 존 앰브로스에게서 갑작스럽게 러브레터 답장을 받게 된다. 이제 막 설레는 연애를 시작했지만 뜻밖에 새로운 남자가 등장하면서 펼쳐질 이야기에 관심이 모이고 있다. 또 다른 러브레터의 주인공이 등장하며 새로운 국면을 맞이한  <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 P.S. 여전히 널 사랑해>는 오는 2월 12일 넷플릭스에서 공개된다. 


톱데일리는 독자분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주신 제보와 취재요청으로 세상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겠습니다.
뉴스제보 이메일 top@topdail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나도 기자코너 운영
억울한 일, 알리고 싶은 일 기사로 표현하세요.
작성하신 기사와 사진(저작권 문제없는 사진)을 top@topdaily.co.kr 로 보내주시면 채택되신 분께 기사게재와 동시에 소정의 상품권(최소5만원이상, 내용에 따라 차등지급)을 드립니다.
문의 02-5868-114 시민기자 담당자
인기기사
기업돋보기
단독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