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꿀팁] 일동후디스·롯데제과·위메프 등
[쇼핑꿀팁] 일동후디스·롯데제과·위메프 등
  • 박현욱 기자
  • 승인 2020.01.28 16: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0년 1월 28일 '쇼핑꿀팁'. 

톱데일리 박현욱 기자 = ■ 일동후디스, ‘후디스 해피맘 박스’ 이벤트 진행

일동후디스는 오는 31일까지 ’후디스 해피맘 박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후디스 트루맘 뉴클래스 액상’을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참여 방법은 개인 SNS에 트루맘 뉴클래스 액상 구매 인증 게시물을 해시태그(#후디스 #일동후디스 #트루맘 #뉴클래스 #트루맘액상 #해피맘박스)와 함께 공유하는 식이다. 

오프라인 구매 시 영수증과 제품을 함께 촬영한 사진을, 온라인은 개봉 전 택배박스와 개봉 후 트루맘 뉴클래스 액상 유아식이 들어있는 박스를 촬영해 개인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된다.

당첨자는 일동후디스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공개되며 추첨으로 30명에게 트루맘 뉴클래스와 트루맘 뉴클래스 액상, 후디스 해피맘 박스를 선물할 예정이다.

제품은 전국 대형마트, 온라인쇼핑몰, 일동후디스 공식 쇼핑몰인 ‘후디스몰’에서 만날 수 있다.

롯데제과 ‘앙쌀찰찰 챌린지’ 실시

롯데제과는 내달 25일까지 ‘앙쌀찰찰 챌린지’ 이벤트를 운영한다.

이번 이벤트는 ‘앙쌀찰찰’(앙빠빠샌드, 쌀로달, 찰옥수수, 찰떡아이스 통합브랜드)을 먹는 인증샷을 찍고 ‘#앙쌀찰찰 #얼죽앙쌀찰찰’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참여 가능하다.

추첨으로 1등(6명)에게 아이패드 미니, 2등(39명)에게 에어팟 프로를 증정한다. 당첨자는 오는 2월 3일(15명), 2월 17일(15명), 3월 2일(15명)에 롯데제과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공개된다.

위메프, 호주 산불 구호 위한 ‘오페라의 유령’ 도네이션 티켓 판매

위메프는 호주 산불 구호를 위한 ‘오페라의 유령’ 월드투어 도네이션(기부) 티켓을 내달 1일 00시부터 판매한다.

해당 기간에 ▲2월 2일 19시(1회) ▲2월 4~7일 19시30분(4회) 등 총 5회차 공연 티켓을 오픈한다. 

제작사와 위메프는 판매 수익금 전액을 호주 야생동물 보호협회(WIRES Australian Wildlife Rescue Organisation)에 기부한다.

이번 도네이션 티켓 판매는 크리스틴 역을 맡은 호주 배우 클레어 라이언을 비롯한 ‘오페라의 유령’ 월드투어의 전 배우와 스태프, 오리지널 제작사 더 리얼리 유즈풀 그룹(The Really Useful Group), 공동 제작사 에스앤코 등이 함께 호주 산불 구호에 뜻을 모으고자 기획했다.

최악의 산불 사고인 호주 산불은 지난해 9월부터 지금까지 남한보다 넓은 면적인 1100만 헥타르를 불태워 많은 피해를 기록했다. 코알라, 캥거루 등 야생동물의 피해와 기후 변화로 인한 유례 없는 환경 재난으로 전 세계적인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카스, ‘카스 별자리 에디션’ 스페셜 패키지 한정 판매

카스는 ‘카스 별자리 에디션’ 패키지를 오는 29일부터 한정 판매한다.

카스 별자리 에디션은 355ml 카스 캔 제품에 푸른색을 배경으로 초록, 파랑, 분홍, 오렌지 등 4종의 야광 색상을 활용해 12개 별자리 이미지를 디자인했다. 

전면엔 카스 로고와 각 별자리의 형태와 이름을, 뒷면엔 12종의 별자리 상징을 새겨넣었다. 옆면에는 각 별자리에 해당하는 기간을 표시해 소비자는 날짜로 자신의 별자리를 확인할 수 있다. 하단에 새겨진 QR코드를 통해 자신의 신년 별자리 운세를 확인도 가능하다.


관련기사

톱데일리는 독자분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주신 제보와 취재요청으로 세상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겠습니다.
뉴스제보 이메일 top@topdail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나도 기자코너 운영
억울한 일, 알리고 싶은 일 기사로 표현하세요.
작성하신 기사와 사진(저작권 문제없는 사진)을 top@topdaily.co.kr 로 보내주시면 채택되신 분께 기사게재와 동시에 소정의 상품권(최소5만원이상, 내용에 따라 차등지급)을 드립니다.
문의 02-5868-114 시민기자 담당자
인기기사
기업돋보기
단독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