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톱영상] 신혜선X배종옥X홍경X태항호X박상현 감독, '결백' 제작보고회 포토타임
[톱영상] 신혜선X배종옥X홍경X태항호X박상현 감독, '결백' 제작보고회 포토타임
  • 최지은 기자
  • 승인 2020.02.06 12: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데일리 최지은 기자 = 6일 오전 서울 압구정 CGV에서 열린 영화 ‘결백’ 제작발표회에 배우 신혜선, 배종옥, 홍경, 태항호그리고 박상현 감독이 참석했다. 영화 ‘결백’은 아빠의  장례식장에서 벌어진 막걸리 농약 살인사건, 기억을 잃은 채 살인사건의 용의자로 몰린 엄마 '화자'의 결백을 밝히려는 변호사 '정인’이 '추시장’과  마을 사람들이 숨기려 한 추악한 진실을 파헤쳐가는 무죄 입증 추적극으로 작품마다 안정적인 연기를 보여주며 믿고 보는 대세 배우로 자리잡은 신혜선이 엄마의 결백을 입증하기 위해 직접 변호를 나서는 딸 ‘정인’역을 맡아 강렬한 카리스마는 물론 섬세한 감정 연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또, 스크린부터 드라마, 연극까지 종횡무진하고 있는 대한민국 대표 국민배우 배종옥이 기억을 잃은 엄마 ‘화자’역으로 파격적인 변신과 함께 눈을 뗄 수 없는 명연기를 펼치고, 살인사건의 피해자이자 마을을 둘러싼 거대 권력의 중심에 서 있는 ‘추시장’역을 맡은 허준호는 매 신마다 분위기를 압도하며 극에 긴장감을 불어넣을 예정입니다. 여기에 '라이프 온 마스', '라이브'에 출연하며 신인답지 않은 탄탄한 연기를 선보인 홍경과 타고난 신스틸러 태항호까지 합세해 폭발적인 연기 시너지를 선보일 예정이다. 강렬한 스토리라인을 바탕으로 한 치밀한 구성과 연기파 배우들의 몸 사리지 않는 열연을 바탕으로 가슴을 뒤흔드는 웰메이드 작품으로 탄생한 무죄 입증 추적극 ‘결백’은 오는 3월 5일에 개봉 예정이다.


톱데일리는 독자분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주신 제보와 취재요청으로 세상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겠습니다.
뉴스제보 이메일 top@topdail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나도 기자코너 운영
억울한 일, 알리고 싶은 일 기사로 표현하세요.
작성하신 기사와 사진(저작권 문제없는 사진)을 top@topdaily.co.kr 로 보내주시면 채택되신 분께 기사게재와 동시에 소정의 상품권(최소5만원이상, 내용에 따라 차등지급)을 드립니다.
문의 02-5868-114 시민기자 담당자
기업돋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