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꿀팁] 신세계사이먼·SPC삼립·교촌치킨 등
[쇼핑꿀팁] 신세계사이먼·SPC삼립·교촌치킨 등
  • 박현욱 기자
  • 승인 2020.02.06 17: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0년 2월 6일 '쇼핑꿀팁'. 

톱데일리 박현욱 기자 = ■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 신규 모바일 앱 론칭

신세계사이먼은 ‘신세계아울렛’ 앱을 론칭했다.

해당 앱은 가입 회원에게 여주∙파주∙시흥∙부산 프리미엄 아울렛 입점 브랜드와 할인·이벤트 정보를 제공한다. 이용자는 가입 시 ‘선호지점’ 설정으로 매주 해당 지점의 할인, 이벤트 소식과 쿠폰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쇼핑 시 브랜드의 할인 혜택이 담긴 멤버십 쿠폰도 앱으로 이용 가능하다. 또 바코드로 신세계포인트 적립·사용을 할 수 있고 모바일 영수증 기능도 있어 지류 영수증을 관리할 필요 없다.

앱에 가입만 하면 ‘쇼퍼클럽(Shopper Club)’ 등급이 부여돼 누구나 신세계포인트를 적립·사용할 수 있다. 식·음료 브랜드 할인 혜택이 담긴 ‘F&B 쿠폰북’도 제공한다.

신규 앱 론칭을 기념해 쇼퍼클럽 회원을 대상으로 2월 한 달 동안 ‘100% 당첨 룰렛 이벤트’를 진행한다. 룰렛을 돌리면 스페셜 쿠폰북, 신세계포인트, 무료 커피 쿠폰, 놀이시설 이용권 등을 랜덤 증정한다.

쇼퍼클럽 회원 중 당일 40만원 이상 구매 고객 또는 기존 멤버십 회원은 자동으로 ‘VIP클럽’으로 승급된다. VIP클럽 회원은 입점 브랜드 추가할인, 사은품 증정 등이 담긴 ‘VIP클럽 쿠폰북’을 받는다.

SPC삼립, ‘삼립빵 리메이크 시리즈’ 출시

SPC삼립은 ‘삼립빵(三立빵) 리메이크 시리즈 5종’을 출시했다.

삼립빵 리메이크 시리즈는 지난 1990년대부터 2000년대에 출시된 제품을 뉴트로 트렌드에 맞춰 선보인 제품이다.

제품 구성은 미니단팥빵, 빅실키빵, 연유단팥호떡, 빅트위스트, 뜯어먹는케익 등이다. 전국 편의점과 슈퍼마켓에서 판매한다.

교촌치킨, 순살 메뉴 주문 멤버십 회원 대상 이벤트 진행

교촌에프앤비는 오는 29일까지 교촌 순살 메뉴 주문앱 주문 고객 대상으로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교촌 주문앱에서 순살 메뉴를 주문한 고객 중 추첨 500명에게 교촌고르곤치즈볼(250명), 교촌퐁듀치즈볼(250명) 등 교촌치즈볼 모바일 교환권을 증정한다. 참여 방법은 교촌 주문앱 멤버십 회원 로그인 후 교촌 순살 메뉴(교촌순살, 교촌레드순살, 교촌반반순살, 교촌허니순살)를 주문하면 된다.

해당 이벤트 기간 동안 주문 횟수만큼 응모 가능하다. 당첨자는 내달 4일 교촌치킨 홈페이지와 주문앱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위메프, ‘투데이특가’ 개편

위메프는 ‘투데이특가’를 개편한다.

이번 개편으로 투데이특가에 하루 6번 타임딜을 테마별로 추가했다. 투데이특가는 매일 자정부터 24시간동안 인기 상품을 할인 판매하는 기획전이다.

타임딜은 ▲올빼미딜(00~02시) ▲러시아워딜(07~10시) ▲싹쓸이딜(10~11시) ▲시크릿딜(12~15시) ▲플렉스딜(17~20시) ▲해피맘딜(21~24시) 등 하루 6번 진행한다.

‘올빼미딜’은 베스트셀러와 스테디셀러 브랜드상품 위주로 구성했다. 하루 6개 상품을 할인판매한다. 1개만 사도 무료배송 혜택을 제공한다.

뷰티제품부터 건강식품까지 만날 수 있는 ‘러시아워딜’과 낱개로 저렴하게, 원하는 만큼만 살 수 있는 ‘싹쓸이딜’은 구매 당일 발송한다.

어떤 제품이 한정수량 초특가에 나올지 모르는 ‘시크릿딜’, 작은 사치템 위주로 구성된 ’플렉스딜’에선 컬처, 카메라, 음향기기, 소형가전, 스포츠 의류 등을 한정수량 할인가에 선보인다.

하루를 마감하기 전 ‘해피맘딜’에선 패션, 잡화, 뷰티, 유아동 의류, 기저귀, 분유 등을 하루 6개 상품씩 특가에 마련했다.

대표 타임딜은 6일에 에어팟2 유선, 빈센트 반고흐의 향기를 만나다展 1인 입장권+책갈피, 엘르 14k 주얼리 등을, 7일엔 전복 1마리, 테팔 티타늄 퍼펙트레드 5종세트, 페라가모 여성장지갑, 디올 러블리 화이트 사각 파우치 등이 있다.


관련기사

톱데일리는 독자분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주신 제보와 취재요청으로 세상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겠습니다.
뉴스제보 이메일 top@topdail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나도 기자코너 운영
억울한 일, 알리고 싶은 일 기사로 표현하세요.
작성하신 기사와 사진(저작권 문제없는 사진)을 top@topdaily.co.kr 로 보내주시면 채택되신 분께 기사게재와 동시에 소정의 상품권(최소5만원이상, 내용에 따라 차등지급)을 드립니다.
문의 02-5868-114 시민기자 담당자
인기기사
기업돋보기
단독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