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꿀팁] 현대백화점·롯데하이마트·아워홈 등
[쇼핑꿀팁] 현대백화점·롯데하이마트·아워홈 등
  • 박현욱 기자
  • 승인 2020.02.12 14: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0년 2월 12일 '쇼핑꿀팁'.

톱데일리 박현욱 기자 = ■ 현대백화점, ‘해외패션대전'… 최대 60 % 할인

현대백화점은 전국 5개 백화점에서 ‘해외패션대전’을 연다.

행사는 목동점·판교점(2월 12일~16일), 대구점(2월 13일~16일), 부산점(2월 20일~23일), 천호점(3월 6일~8일) 등에서 진행한다.

행사 참여 브랜드는 무이·질샌더·랑방·센죤·마놀로블라닉·파비아나필리피 등 170여개 해외패션 브랜드다. 할인율은 10~60% 수준이다. 

카드 구매 혜택도 마련했다. 해외패션대전에서 현대백화점카드 결제 시 금액대별 5% 상당 현대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한다. 현대백화점카드로 10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겐 6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도 제공할 예정이다.

롯데하이마트, 저주파 마사지기 ‘클럭’ 패키지 론칭 이벤트

롯데하이마트는 미니 저주파 마사지기 ‘클럭(KLUG)’ 패키지 론칭 기념으로 오는 14일부터 한정수량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클럭은 저주파를 발생시켜 지방층 아래 근육에 미세한 전기 자극을 전달해 마사지한다. 사이즈에 맞는 패드를 사용해 어깨부터 발끝까지 마사지할 수 있다. USB로 충전 가능하다. 패키지는 본품과 발패드로 구성돼 있다. 본품은 본체, 기본 패드, 라지 패드, 리모컨 등이다.

전국 400개 롯데하이마트 오프라인 매장에서 패키지 제품 구매 시 기본 패드 1개와 라지 패드 1개를 사은품으로 한정수량 증정한다.

아워홈, 외식 브랜드 50% 할인 프로모션

종합식품기업 아워홈은 아워홈 외식 브랜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14일부터 내달 14일까지 매주 금요일 저녁식사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아워홈 외식매장을 방문한 고객에게 시그니처 메뉴 50%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참여 브랜드는 ▲싱카이 ▲계절의 맛 ▲트윈팰리스 ▲케세이호 ▲버거헌터(여의도 IFC몰점) ▲푸드엠파이어(여의도 IFC몰점) ▲업타운카페(강남점) 등 7개다.

SNS이벤트도 운영한다. 매장 내 테이블마다 비치된 안내판의 QR코드를 인식 후 아워홈 호스피탈리티 인스타그램 이벤트 게시글에 댓글을 달면 참여 가능하다. 참여 고객에게 추첨으로 호텔 숙박권, 뮤지컬 관람권, 다이닝 식사권을 증정한다.

한샘, 한샘디자인파크 용산아이파크몰점 오픈 2주년 기념 행사

한샘은 한샘디자인파크 용산아이파크몰점의 오픈 2주년을 기념해 오는 29일까지 사은품 증정과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한샘디자인파크 용산아이파크몰점은 지난 2018년 2월에 오픈한 대형복합 매장이다. 서울 용산 아이파크몰 리빙파크 5층에 위치해 있고 총 2800㎡(850평) 규모다. 이곳에서 리모델링 상담부터 가구, 생활용품까지 살펴볼 수 있다.

오픈 2주년 기념으로 리모델링관에서 실측 고객에게 피톤치드 케어 상품을 제공한다. 당일 220만원 이상 계약하는 고객에겐 한샘생활용품 상품권 2만원권을 증정한다. 1200만원 이상 계약 고객은 ‘극세사 알러지 방지 차렵이불Q’를, 2200만원 이상 계약 시엔 ‘콕스타 에어프라이어’를 받는다. 평일에 리모델링 상담을 하는 고객 선착순 200명에게 ‘슈가 버블 세제’를 증정한다.

인테리어 가구관에선 한샘 매트리스와 퀸(Q), 킹(K) 사이즈 한샘침대 10종을 구매하면 침대를 최대 50% 할인한다. 천연 소가죽이 적용된 ‘유로601’ 등 소파 6종은 최대 60만원 할인한다. 자녀방 가구인 ‘조이S’와 ‘아이디S’를 세트로 구매하면 전용 조명을 증정하고 서랍장, 옷장 등 단품 가구를 구매하면 최대 30% 추가 할인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기업돋보기
단독기사
톱데일리는 독자분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주신 제보와 취재요청으로 세상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겠습니다.
뉴스제보 이메일 top@top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