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피스:로맨스 던' IPTV & VOD 서비스 시작
'원피스:로맨스 던' IPTV & VOD 서비스 시작
  • 최지은 기자
  • 승인 2020.02.14 09: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데일리 최지은 기자 = ‘원피스’ 애니메이션 방영 20주년을 기념해 만들어진 특별편 <원피스: 로맨스 던>은 ‘원피스’의 원점으로 돌아가 또 하나의 ‘루피’와 동료들을 만날 수 있는 아주 특별한 평행우주 어드벤처다. ‘원피스’ 유니버스의 시작점이 된 작품이며 원작자인 오다 에이치로가 처음 만화 ‘원피스’를 구상할 당시의 캐릭터 초안과 각종 설정이 고스란히 담겨 있다. 1997년부터 만화 연재를 시작, 현재까지 그 명성을 이어오고 있는 ‘원피스’ 세계관을 구축하기 위해 고심한 작가의 흔적을 <원피스: 로맨스 던>을 통해 엿볼 수 있다. 애니메이션 <원피스>의 1기 첫 화를 보는 듯한 느낌을 선사하면서도 <원피스: 로맨스 던>만의 독창적인 전개로 팬들에게는 특별한 경험이 될 예정이다.

지난 2월 8일(토) <원피스: 로맨스 던>은 한글 자막판과 우리말 더빙판을 동시에 볼 수 있는 특별 상영회를 개최, 팬들 사이에서 좋은 반응을 얻은 바 있다. 상영회는 2월 13일 전국 극장 개봉한 <극장판 원피스 스탬피드>와의 콜라보 굿즈패키지 상영회로 진행되었다. <원피스: 로맨스 던> 우리말 더빙판은 주인공 ‘루피’ 역에 성우 강수진, ‘루피’의 할아버지 ‘거프’ 역에 성우 온영삼이 그대로 참여했다. 또한 <원피스: 로맨스 던> 만의 특별한 히로인 ‘앤’ 역에는 기존 히로인 ‘나미’의 목소리를 맡았던 성우 정미숙이 참여해 또 하나의 <원피스> 세계관을 이어나가며 특별함을 더했다.

<원피스: 로맨스 던>은 2월 14일(금)   오늘부터  IPTV(KT olleh tv, SK Btv, LG U+) 와 케이블TV VOD , skylife VOD 및 네이버, wavve, 라프텔  등  다양한 유무선 플랫폼을 통해 한글 자막판과 우리말 더빙판의 VOD 서비스를 개시하며 더 많은 팬들과 만난다.


톱데일리는 독자분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주신 제보와 취재요청으로 세상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겠습니다.
뉴스제보 이메일 top@topdail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나도 기자코너 운영
억울한 일, 알리고 싶은 일 기사로 표현하세요.
작성하신 기사와 사진(저작권 문제없는 사진)을 top@topdaily.co.kr 로 보내주시면 채택되신 분께 기사게재와 동시에 소정의 상품권(최소5만원이상, 내용에 따라 차등지급)을 드립니다.
문의 02-5868-114 시민기자 담당자
인기기사
단독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