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에나’ 김혜수X주지훈, 인물관계도 공개
'하이에나’ 김혜수X주지훈, 인물관계도 공개
  • 최지은 기자
  • 승인 2020.02.14 13: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데일리 최지은 기자 = 오는 2월 21일, 2020년 상반기 최고 기대작 SBS 새 금토드라마 '하이에나'[극본 김루리/연출 장태유/제작 키이스트(대표 박성혜)]가 시청자를 찾아온다. 이름만 들어도 설레는 조합 김혜수와 주지훈이 180도 다른 삶을 살아온 변호사들로 분해 서로 물고, 뜯고, 찢는 전쟁 같은 케미스트리를 보여줄 예정이다.

이런 가운데 이들의 대결 구도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인물 관계도가 공개됐다. 인물관계도를 통해 정글만큼 치열한 법조계의 세력 다툼이 예고되며 앞으로 펼쳐질 이야기에 대한 기대감을 상승시킨다.

먼저 가장 크게 그려진 충 법률사무소의 정금자(김혜수 분)과 법무법인 송&김 파트너 변호사 윤희재(주지훈 분)의 대치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나란히 배치된 사진만으로도 막상막하 카리스마가 뿜어져 나오며 이들의 치열한 대결을 예상하게 한다.

이어 윤희재가 소속된 법무법인 송&김의 인물들이 보인다. 제일 꼭대기를 지키고 있는 송&김 대표 송필중(이경영 분), 김민주(김호정 분)부터 막내 주니어어쏘 변호사 나이준(정지환)까지. 거대한 규모와 조직화된 서열이 극 중 대한민국 최대 로펌 송&김의 위엄을 느끼게 한다.

반면 충 법률사무소에는 오로지 정금자의 비서 이지은(오경화 분)만 소속되어 있다. 압도적인 규모의 송&김에 비하면 초라해 보이기만 한다. 오직 살아남는 것이 목표인 이 야생에서 충 법률사무소가 송&김을 상대로 어떻게 먹잇감을 쟁취할 것인지 궁금해진다.

그런가 하면 이들의 먹잇감, 즉 돈이 되어줄 주요 고객으로는 먹음직스러운 재벌가 이슘 그룹이 있다. 이슘 그룹의 하 씨 일가와 의문의 아트 딜러 서정화(이주연 분)가 어떤 사연으로 변호사를 찾을지, 이 먹잇감을 차지할 세력은 어디일지 궁금해진다. 또한 검사 권용운(이기찬 분)과 윤희재의 동창 심유미(황보라 분)가 이 정글 같은 전쟁터에서 또 다른 긴장감과 재미를 선사하며 '하이에나'의 매력을 풍성하게 만들 전망이다.

전쟁은 시작됐다. 이 전쟁터 속에서 펼쳐질 머릿속엔 법을, 가슴속엔 돈을 품은 변호사들의 생존기는 오는 2월 21일 금요일 밤 10시 첫 방송되는 SBS 새 금토드라마 '하이에나'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기업돋보기
단독기사
톱데일리는 독자분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주신 제보와 취재요청으로 세상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겠습니다.
뉴스제보 이메일 top@top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