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2 레볼루션', '커플 파괴자' 잡는 발렌타인데이 기념 던전 오픈
'리니지2 레볼루션', '커플 파괴자' 잡는 발렌타인데이 기념 던전 오픈
  • 신진섭 기자
  • 승인 2020.02.14 14: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발렌타인데이 이벤트 던전 입장하면 커플 파괴자 몬스터들 등장
이벤트 던전 클리어 하면 '하트 스톤' 증정...게임 아이템으로 교환 가능
게임 접속만 해도 ‘빛나는 강화주문서’ 등 인기 아이템 매일 제공

톱데일리 신진섭 기자 = 넷마블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리니지2 레볼루션'에 발렌타인 데이 기념 던전이 오는 27일까지 열린다.

시공의 균열에서 만나볼 수 있는 이번 던전에는 '커플 파괴자 아스문트', '질투의 화신 오크 광전사', '실연 당한 리자드맨 주술사' 등의 이름을 가진 몬스터들이 등하며, 던전을 클리어하면 '빛나는 강화주문서', '마프르의 가호' 등 인기 아이템과 함께 '하트 스톤'을 보상으로 받는다.

획득한 '하트 스톤'은 발렌타인 선물가게에서 게임 아이템들로 교환이 가능하다. 이번에 교환할 수 있는 게임 아이템은 'SR등급 도너츠의 소울 스톤(관통 집혼석)', 'SR 등급 컵케이크의 소울 스톤(HP 집혼석)', 'SR등급 마카롱의 소울 스톤(회피 집혼석)' 등 발렌타인 기념 아이템들과 ‘빛나는 강화주문서’ 등 인기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마그나딘(게임 속 광장)'에 이벤트 기간에만 등장하는 초콜릿 케이크를 조작하면 사냥에 도움이 되는 버프형 아이템을 매일 3개씩 획득할 수 있으며, 오는 23일까지 접속만 해도 ‘빛나는 강화주문서’, ‘마프르의 가호 랜덤상자’ 등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발렌타인 접속 이벤트도 매일 진행한다.

 


톱데일리는 독자분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주신 제보와 취재요청으로 세상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겠습니다.
뉴스제보 이메일 top@topdail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나도 기자코너 운영
억울한 일, 알리고 싶은 일 기사로 표현하세요.
작성하신 기사와 사진(저작권 문제없는 사진)을 top@topdaily.co.kr 로 보내주시면 채택되신 분께 기사게재와 동시에 소정의 상품권(최소5만원이상, 내용에 따라 차등지급)을 드립니다.
문의 02-5868-114 시민기자 담당자
인기기사
기업돋보기
단독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