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소녀 수집형 전략RPG '군림지경' CBT 실시
미소녀 수집형 전략RPG '군림지경' CBT 실시
  • 신진섭 기자
  • 승인 2020.02.27 14: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총 3000명 테스터 발탁, 공식 홈페이지 및 네이버 검색으로 다운로드 가능
원활한 테스트를 위해 캐릭터와 기억장치 등 각종 인게임 로그인 보상 제공
설문조사 및 후기작성 참가자 대상으로 기프티콘 등 선물 지급

톱데일리 신진섭 기자 = 빌리빌리 홍콩 리미티드(BILIBILI HK LIMITED)는 60 스튜디오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미소녀 수집형 전략RPG(역할수행게임) ‘군림지경’의 출시에 앞서 안드로이드 플랫폼을 대상으로 비공개 테스트(CBT)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군림지경’의 CBT는 선착순 3000명의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내달 2일까지 총 5일간 실시된다.

게임의 테스트 빌드는 공식 홈페이지와 네이버 검색을 통해 다운로드 할 수 있으며, 메인 스테이지, PvP 콘텐츠, 호감도 시스템 등 주요 콘텐츠를 정식 출시 전 경험해 볼 수 있다.

이번 CBT에서는 테스트를 돕기 위해 캐릭터의 성장에 도움을 주는 아이템을 매일 제공할 예정이다.

게임 로그인 2일차 보상인 MR 캐릭터 ‘유우기미’ 및 5일차 MR 기억장치 ‘핵 융합로’ 등을 증정해 미리 캐릭터의 성능을 체험할 수 있는 로그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CBT 참여 후 인게임을 통해 설문조사가 실시되며 설문에 참여한 유저 전원에게는 정식 출시 이후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을 지급하고 30명을 추첨해 커피 교환권 등을 선물한다.

CBT 후기 작성 시 10명을 추첨해 문화상품권 3만 원권을 제공하며 카페 내 버그 제보 이벤트를 통해 출시 후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 쿠폰을 지급한다.


톱데일리는 독자분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주신 제보와 취재요청으로 세상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겠습니다.
뉴스제보 이메일 top@topdail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나도 기자코너 운영
억울한 일, 알리고 싶은 일 기사로 표현하세요.
작성하신 기사와 사진(저작권 문제없는 사진)을 top@topdaily.co.kr 로 보내주시면 채택되신 분께 기사게재와 동시에 소정의 상품권(최소5만원이상, 내용에 따라 차등지급)을 드립니다.
문의 02-5868-114 시민기자 담당자
기업돋보기
단독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