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컴투스, 대구동산병원에 후원금 전달… '코로나19' 방역 의료진 위한 긴급 후원
게임빌-컴투스, 대구동산병원에 후원금 전달… '코로나19' 방역 의료진 위한 긴급 후원
  • 신진섭 기자
  • 승인 2020.03.03 14: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데일리 신진섭 기자 = 최대 피해 지역 대구‧경북의 지역 거점 병원 대구동산병원에 후원금 직접 전달

게임빌-컴투스는 급속히 확산되고 있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의 환자 치료 및 조기 극복을 위해, 방역 최전선에서 힘쓰고 있는 의료진 및 관계자들을 위한 후원금 2억 원을 긴급 지원한다고 3일 밝혔다.

양사는 ‘코로나19’ 확산을 예방하기 위해 현재 가장 많은 환자가 발생하고 있는 대구 경북 지역의 계명대 대구동산병원에 후원금을 직접 전달한다.

 게임빌-컴투스 관계자는 “어려운 환경에서도 우리 국민의 생명과 안전을 지키기 위해 헌신하고 있는 의료진에 경의를 표한다”라며 “이번 후원으로 환자 치료와 ‘코로나19’ 상황의 조기 종식을 위해 힘을 보태고자 한다”라고 전했다.

후원금이 전달되는 대구동산병원은 대구의 지역 거점 병원으로, 현재 모든 병상을 ‘코로나19’ 환자 전용으로 활용하고 있다. ‘코로나19’ 피해 확산에 따라 비상대책본부를 꾸리고 확진자 격리병실, 의료지원단 임시숙소 등을 마련해 운영하고 있다.

병원에 전달된 후원금은 방호복, 마스크, 손세정제 등의 부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현장 의료진들의 방역 물품을 지원하는 데 우선적으로 쓰이며, 환자 치료를 위한 의료 기기 구비 및 확산 방지를 위해 노력하는 의료진 활동 등에 사용될 예정이다.
 


톱데일리는 독자분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주신 제보와 취재요청으로 세상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겠습니다.
뉴스제보 이메일 top@topdail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나도 기자코너 운영
억울한 일, 알리고 싶은 일 기사로 표현하세요.
작성하신 기사와 사진(저작권 문제없는 사진)을 top@topdaily.co.kr 로 보내주시면 채택되신 분께 기사게재와 동시에 소정의 상품권(최소5만원이상, 내용에 따라 차등지급)을 드립니다.
문의 02-5868-114 시민기자 담당자
기업돋보기
단독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