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스마일게이트 직원, 코로나19 음성 판정
[속보] 스마일게이트 직원, 코로나19 음성 판정
  • 신진섭 기자
  • 승인 2020.03.04 10: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당 직원, 2주 간 추가 자가격리

톱데일리 신진섭 기자 = 스마일게이트 직원이 보건당국으로부터 코로나19 음성판정을 받았다. 해당 직원의 배우자는 용인시의 7번째 코로나 확진자로, 지난 3일 확진판정을 받았다.

용인시와 스마일게이트에 따르면 이 직원은 4일 오전 보건당국으로부터 코로나19 검진결과 음성으로 확인됐음을 통보받았다. 스마일게이트는 사내 공지를 통해 이같은 사실을 알렸다.

해당 직원은 2주 간 추가로 자가격리에 들어가 향후 추이를 지켜 볼 계획이다.

스마일게이트 관계자는 "너무 다행스럽게도 해당 구성원의 검사결과가 최종 음성으로 확인 됐다. 스마일게이트는 구성원 전체의 건강과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필요한 조치들을 적극적으로 진행해 나갈 것"이라며 "금주까지 진행되는 특별 유급휴가에 이어 차주부터는 전체 임직원을 대상으로 한 순환 재택근무를 진행하기로 결정했다"고 전했다.

스마일게이트 그룹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오는 15일까지 재택근무를 포함한 법인별 특성에 맞는 유연한 업무 제도를 시행한다. 지난달 27일부터 오는 8일까지는 2차에 나눠 조직별로 전 직원 유급 휴가를 간다.



톱데일리는 독자분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주신 제보와 취재요청으로 세상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겠습니다.
뉴스제보 이메일 top@topdail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나도 기자코너 운영
억울한 일, 알리고 싶은 일 기사로 표현하세요.
작성하신 기사와 사진(저작권 문제없는 사진)을 top@topdaily.co.kr 로 보내주시면 채택되신 분께 기사게재와 동시에 소정의 상품권(최소5만원이상, 내용에 따라 차등지급)을 드립니다.
문의 02-5868-114 시민기자 담당자
기업돋보기
단독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