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트리, 신작 블록체인게임 '버드토네이도'와 '아쿠아리움' 2종 공개
위메이드트리, 신작 블록체인게임 '버드토네이도'와 '아쿠아리움' 2종 공개
  • 신진섭 기자
  • 승인 2020.03.09 14: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위메이드트리, 신작 블록체인게임 ‘버드토네이도’와 ‘아쿠아리움’ 2종 공개
2020년 상반기 ‘크립토네이도’, ‘버드토네이도’, ‘전기H5’ 등 서비스 계획
위메이드 '버드토네이도 for WEMIX'.
위메이드 '버드토네이도 for WEMIX'.

톱데일리 신진섭 기자 = 위메이드의 블록체인 전문 계열회사 위메이드트리가 9일 신작 블록체인게임 모바일게임 2 종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한 신작은 버드토네이도 for WEMIX(가칭)와 아쿠아리움 for WEMIX(가칭)으로 두 게임은 위메이드트리의 블록체인 게임 플랫폼 위믹스(WEMIX)를 통해 올해 상반기와 하반기 각각 서비스할 예정이다.

버드토네이도는 아기자기한 새들의 캐릭터가 방사형으로 날아오는 발사체를 피하는 캐주얼 슈팅 게임이다. 

아쿠아리움은 전세계 서식하는 수백 종에 달하는 다양한 물고기를 수집하고, 성장시키는 게임으로 물고기들의 먹이사슬 관계를 인공지능(AI)으로 구현해 관찰하는 것이 특징이다.

위메이드트리는 신작 2종을 추가해 위메이드 자체 IP(지적재산권) 게임을 총 10종으로 확대했다. 이 중 크립토네이도 for WEMIX와 버드토네이도 for WEMIX, 미르의 전설 IP를 활용한 전기 H5 for WEMIX는 상반기 출시를 목표로 준비중이다.

또한, 위메이드트리는 국내 모바일게임 시장에서 큰 성과를 거둔 윈드러너 for WEMIX, 캔디팡 for WEMIX, 에브리타운 for WEMIX, 두근두근 레스토랑 for WEMIX, 터치파이터 for WEMIX, 전기모바일 for WEMIX, 아쿠아리움 for WEMIX를 순차적으로 출시할 계획이다.


톱데일리는 독자분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주신 제보와 취재요청으로 세상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겠습니다.
뉴스제보 이메일 top@topdail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나도 기자코너 운영
억울한 일, 알리고 싶은 일 기사로 표현하세요.
작성하신 기사와 사진(저작권 문제없는 사진)을 top@topdaily.co.kr 로 보내주시면 채택되신 분께 기사게재와 동시에 소정의 상품권(최소5만원이상, 내용에 따라 차등지급)을 드립니다.
문의 02-5868-114 시민기자 담당자
기업돋보기
단독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