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꿀팁] G9·세븐일레븐·CU 등
[쇼핑꿀팁] G9·세븐일레븐·CU 등
  • 박현욱 기자
  • 승인 2020.03.09 17: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데일리 박현욱 기자 = ■ G9, ‘아모레퍼시픽 브랜드세일’ 진행

G9는 오는 22일까지 ‘아모레퍼시픽 브랜드세일전’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클렌징, 기초 보습라인 제품을 위주로 선보인다. 클렌징제품의 경우 판매가 대비 최대 50% 할인판매한다. 대표상품은 ▲프리메라 페이셜 마일드 필링 대용량 세트 ▲아이오페 더마 트러블 클렌저(150ml*2) ▲설화수 순행 클렌징 폼(200ml) 등이다.

보습 화장품 종류는 ▲설화수 설린수 기획세트 ▲헤라 로지-사틴 크림(50ml) ▲프리메라 오가니언스 2종 세트 등이 준비된다.

행사 전용 할인쿠폰도 제공한다. 이베이코리아의 멤버십서비스인 스마일클럽 회원에게 15% 할인쿠폰을, 일반 회원에겐 12%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해당 쿠폰은 매일 ID 당 5회씩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세븐일레븐, 화이트데이 프로모션 운영

세븐일레븐은 화이트데이 맞이 프로모션을 운영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에서 자사 모바일 앱 ‘세븐앱’을 통해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세븐앱 다운로드 후 회원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오는 12일부터 13일까지 페레로로쉐를 30% 할인판매한다. 하루 100개 한정이다.

또 이달 말까지 롯데제과 캔디나 초콜릿 상품 구매 후 세븐앱 스탬프를 1개 이상 적립하면 추첨을 통해 홍삼 브랜드 ‘황작’ 상품을 증정한다. 증정상품은 황작 홍삼농축액 골드(5명), 황작 발효 홍삼농축액(10명), 황작 홍삼정(20명)으로 구성됐다.

알뜰 고객을 위한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츄파춥스 부케, 저금통 등 츄파춥스 7종을 대상으로 BC카드나 우리카드 결제 시 30% 할인한다.

CU, 요기요 화이트데이 배달 무료 서비스

CU는 화이트데이를 맞아 요기요와 콜라보 상품 ‘러브 딜리버리 박스’를 9일 출시했다.

러브 딜리버리 박스는 상자 크기에 따라 세 가지로 출시되며 전국 오프라인 CU와 요기요 내 CU에서 판매한다.

박스 안에는 가나 초코바, 새콤달콤, 키커바 등 크라운제과 상품을 담았다. 모든 상품에 요기요 입점 CU에서 사용할 수 있는 2000원 즉시 할인쿠폰을 동봉했다.

오는 15일까지 요기요 입점 CU에서 약 30종 화이트데이 기획 상품을 배달로 선물할 수 있다. 러브 딜리버리 박스 구매 고객에겐 3000원 자동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또 상품 구분 없이 주문 금액이 1만원 이상이면 배송비를 3000원 할인하며, 요기요 슈퍼클럽 구독자는 3000원의 추가 할인도 받을 수 있다. 최대 9000원의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아성다이소, 아동복 후원 이벤트 진행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는 오는 27일까지 다이소 공식계정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 이벤트를 통해 아동복을 사회적 기업 마리에뜨에 전달한다.

아성다이소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겨울에 입을 수 있는 11가지 품목과 여름에 입을 수 있는 6가지 품목으로 구성된 아동복 최대 2만 벌을 마리에뜨에 후원한다.

인스타그램 이벤트는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날개를 그려 인증샷과 해시태그 ‘#다이소다누리, #날개를 달아주세요’를 달아주면 참여 가능하다. 다이소는 인증샷 100명 달성 시 아동복 5000벌, 200명 달성 시 아동복 1만 벌을 지원한다. 

페이스북 이벤트는 다이소 페이스북 이벤트 게시글에 ‘좋아요’를 누르면 참여 가능하며, ‘좋아요’ 500명 달성 시 아동복 5000벌을, 1000명 달성 시 1만 벌을 지원한다.

SNS 이벤트 기간은 이달 22일까지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기업돋보기
단독기사
톱데일리는 독자분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주신 제보와 취재요청으로 세상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겠습니다.
뉴스제보 이메일 top@top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