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모바일수집형RPG '카운터사이드', 봄 맞이 '꽃길 페스티벌' 업데이트
넥슨, 모바일수집형RPG '카운터사이드', 봄 맞이 '꽃길 페스티벌' 업데이트
  • 신진섭 기자
  • 승인 2020.03.12 15: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데일리 신진섭 기자 = 넥슨은 모바일 어반 판타지 RPG ‘카운터사이드(Counterside)’에 봄 이벤트 ‘꽃길 페스티벌’ 업데이트를 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벤트 에피소드 ‘마지막 벚꽃이 피는 교정’이 오는 4월 2일까지 진행된다. 이벤트 에피소드는 ‘제나’, ‘캐시’, ‘아이리’가 이면세계로 들어가 발견한 의문의 동영상을 보며 진행되는 스토리로, 이용자는 이벤트 기간 중 출석, 에피소드 클리어 등 미션을 달성해 얻은 ‘타임캡슐’로 에피소드에 입장할 수 있다. 또, ‘아이리’, ‘서윤’ 등 여섯 캐릭터의 새학기 콘셉트 스킨도 만나볼 수 있다.

이벤트 에피소드를 플레이하여 이벤트 아이템 ‘벚꽃맛 캔디’를 획득할 수 있다. ‘벚꽃맛 캔디’는 이벤트 전용 상점에서 ‘스킨’을 구매할 수 있는 ‘의복 상품권’, 캐릭터를 얻을 수 있는 ‘채용계약서’, 함선 제작을 위한 ‘함선설계도면’ 등으로 교환 가능하다.

넥슨은 월드맵 탐사 콘텐츠 ‘다이브’를 40층에서 45층으로 확장했다. 41층부터 45층에는 높은 레벨의 침식체들이 등장하며, 특히 최종 단계인 45층에서 출몰하는 신종 침식체 보스 ‘이터’를 처치하여 ‘특수적성핵’, ‘허수코어’ 등 희귀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톱데일리는 독자분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주신 제보와 취재요청으로 세상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겠습니다.
뉴스제보 이메일 top@topdail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나도 기자코너 운영
억울한 일, 알리고 싶은 일 기사로 표현하세요.
작성하신 기사와 사진(저작권 문제없는 사진)을 top@topdaily.co.kr 로 보내주시면 채택되신 분께 기사게재와 동시에 소정의 상품권(최소5만원이상, 내용에 따라 차등지급)을 드립니다.
문의 02-5868-114 시민기자 담당자
기업돋보기
단독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