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꿀팁] 위메프·G9·정식품 등
[쇼핑꿀팁] 위메프·G9·정식품 등
  • 박현욱 기자
  • 승인 2020.03.24 17: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0년 3월 24일 '쇼핑꿀팁'. 

톱데일리 박현욱 기자 = ■ 위메프오, 교촌치킨 주문 시 30% 페이백

배달∙픽업 서비스 위메프오는 교촌치킨과 페이백 행사를 연다.

위메프오는 오는 25일 교촌치킨 레허반반순살 출시 기념 30% 페이백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위메프오 앱 내 신용카드나 유료포인트로 교촌치킨 전 메뉴를 ‘바로 결제’ 시 결제 금액(배달료 제외)의 30%가 포인트로 적립된다.

적립 받은 포인트는 위메프오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위메프오 배달∙픽업 서비스뿐 아니라 여행·뷰티·레저 등 할인 티켓 서비스에서도 이용 가능하다.

■ G9, 백화점·쇼핑몰 손잡고 ‘봄맞이 세일’

G9는 ‘봄맞이 세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 봄 관련 패션, 뷰티 상품을 정가 대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39개사 백화점·쇼핑몰이 참여하고 100만여개의 브랜드 제품을 만날 수 있다.

행사 전용 할인쿠폰도 제공한다. 이베이코리아의 멤버십서비스인 스마일클럽 회원에겐 ‘9% 할인쿠폰’을, 일반 회원에겐 ‘7% 할인쿠폰’을 매일 ID당 3장씩 증정한다. 해당 할인쿠폰은 현대·신한·KB 카드로 행사 상품 구매 시 최대 3만원까지 할인 가능하다. 

상품군으로 의류·잡화는 ‘S/S 트렌드 패션의류’에 맞춰 준비했다. 대표 상품으로 ‘플라스틱 아일랜드 테일러드 숏 트위드 재킷’, ‘온더리버 파스텔 무드 베이직 니트’, ‘C.모데나 클래식 코튼 원피스’ 등이 있다.

신발·잡화도 마련했다. ‘아디다스 듀라모·에너지팔콘 운동화’, ‘컬럼비아 남녀 캐쥬얼 슈즈’, ‘아디다스 오리지널 에센셜 크로스바디백’, ‘벡맨 매직 알바 슈백’ 등이 있다.

뷰티템은 ‘버츠비 포유세트 No.1’ 석류 샴푸(295ml)와 석류 컨디셔너(295ml), 그리고 증정품인 ‘코코넛앤페어 립밤(4.25g)과 기프트박스까지 포함된 세트 상품이며 정가 대비 47% 할인가에 구할 수 있다. 외에도 ‘아크네스 더마 릴리프 리커버리 크림(40ml/1+1)’, ‘메이블린 뉴욕 매그넘 빅샷 마스카라’ 등이 있다.

■ 정식품, ‘베지밀 고단백 두유’ 출시

정식품은 식물성 단백질에 아미노산, 비타민 등을 기존 보다 강화한 신제품 ‘베지밀 고단백 두유’를 출시했다.

베지밀 고단백 두유는 1회 제공량(190ml) 당 식물성 단백질을 10.5g 함유했다. 정식품에 따르면 일반 우유, 두유 대비 약 1.7배 많은 양이다.

여기에 단백질 합성과 신진대사 활성을 돕는 L-아르지닌(500mg), 비타민B군 5종, 뼈 건강을 돕는 칼슘과 비타민D 등도 균형 있게 설계해 고령층, 운동족, 직장인 등 누구나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또 두유에 보리, 현미, 옥수수, 멥쌀 등 16가지 국산 곡물을 넣어 풍미를 더했다. 알록스 PET 소재의 파우치 타입으로 휴대가 간편하고 전자레인지로 쉽게 데워 원하는 온도로 섭취할 수 있는 게 특징이다.

■ 11번가, 판로 막힌 학교급식용 친환경 농산물 판매

11번가는 24일 ‘긴급공수’ 코너에서 학교급식 납품용 친환경 채소와 과일을 시중보다 20~30% 가량 저렴하게 판매한다.    

이번 코너는 ▲친환경 감자와 당근, 고구마, 대추방울토마토, 완숙토마토로 구성한 '채소·과일 패키지'(3.5kg) ▲친환경 배와 사과, 토마토를 담은 '과일 패키지'(4kg) ▲친환경 상추, 아욱, 근대, 시금치, 오이, 대파, 깻잎을 넣은 '채소 패키지'(1.5kg) 등으로 구성했다.

11번가에 따르면 이번 코너는 농림축산식품부와 함께 전국 초·중·고교 개학연기에 따른 급식 중단으로 판로가 막힌 친환경농산물의 유통을 돕고자 하는 차원에서 마련됐다.

또 11번가는 이번 상품의 판매수수료를 절반 수준으로 내려 농가에게 도움을 줄 수 있도록 했다. 11번가는 초·중·고교 개학 전까지 농가 상황에 따라 추가 행사를 마련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기업돋보기
단독기사
톱데일리는 독자분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주신 제보와 취재요청으로 세상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겠습니다.
뉴스제보 이메일 top@top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