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간포착 세상에 이런 일이' 도시 한복판에 나타난 분홍빛 비둘기의 비밀
'순간포착 세상에 이런 일이' 도시 한복판에 나타난 분홍빛 비둘기의 비밀
  • 최지은 기자
  • 승인 2020.03.26 20: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데일리 최지은 기자 = 26일 방송되는 '순간포착 세상에 이런 일이'에서는 도시 한복판에 나타나는 분홍빛 비둘기의 비밀을 알아본다. 어디에서도 본 적 없는 특이한 녀석이 나타난다는 제보를 받고 한참을 기다리던 그때, 하늘에서 무언가가 날아오는데, 주인공은 다름 아닌 분홍색 비둘기였다.

동네에서 이미 명물이라는 분홍 비둘기는 생김새는 분명 비둘기가 맞는데, 색깔은 전혀 비둘기 같지 않은 핫 핑크다. 자세히 살펴보니 머리부터 발끝까지, 온몸 구석구석 분홍색으로 덮여있다. 더 놀라운 사실은 날개깃 속까지 분홍색이다. 듣도 보도 못한 분홍색 비둘기 출현에 사람들은 '희귀한 돌연변이다' 혹은 '염색 비둘기다' 등의 각기 다른 추측을 한다. 곱디고운 분홍색 비둘기를 혹시 누군가 키우고 있는 건 아닐지, 관찰에 돌입했지만 의심 가는 사람은 없는 상황이다. 오히려 지켜보는 내내 비둘기와 무리 지어 지내며 자연스럽게 야생에서 생활하는 것 같았다.

분홍 비둘기의 정체를 밝히기 위해 전문가들이 나섰다. 난생처음 보는 분홍 비둘기에 전문가도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실제로 분홍 비둘기라는 품종이 있지만, 주인공 비둘기와는 전혀 다른 모습에 서식지도 아프리카 지역이다. 녀석이 천문학적인 확률로 태어난 돌연변이거나 혹은 누군가에 의해 강제로 염색됐을 가능성도 배제할 수 없다. 과연 분홍 비둘기의 비밀을 밝혀낼 수 있을지, 26일 밤 8시 55분 방송되는 '순간포착'에서 확인해보자.


톱데일리는 독자분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주신 제보와 취재요청으로 세상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겠습니다.
뉴스제보 이메일 top@topdail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나도 기자코너 운영
억울한 일, 알리고 싶은 일 기사로 표현하세요.
작성하신 기사와 사진(저작권 문제없는 사진)을 top@topdaily.co.kr 로 보내주시면 채택되신 분께 기사게재와 동시에 소정의 상품권(최소5만원이상, 내용에 따라 차등지급)을 드립니다.
문의 02-5868-114 시민기자 담당자
인기기사
단독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