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아이폰 수리비 할인 혜택
LG유플러스, 아이폰 수리비 할인 혜택
  • 이진휘 기자
  • 승인 2020.03.31 12: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바(TUVA) 서비스센터에서 LG유플러스 고객이 아이폰 수리비 할인 프로모션에 대한 설명을 듣는 모습. 사진=LG유플러스
투바(TUVA) 서비스센터에서 LG유플러스 고객이 아이폰 수리비 할인 프로모션에 대한 설명을 듣는 모습. 사진=LG유플러스

톱데일리 이진휘 기자 = LG유플러스는 애플 공인서비스 업체인 ‘투바’와 손잡고 오는 4월부터 자사 가입고객에게 수리비 할인혜택을 제공한다고 31일 밝혔다.

기존 애플 제품을 이용하는 LG유플러스 고객은 화면이 깨지거나 파손됐을 때 휴대폰보험에 가입하지 않았다면 수리비용 전액을 부담해야 했다.

양사의 제휴로 오는 4월 1일부터 9월 30일까지 LG유플러스 가입 고객은 투바(TUVA) 서비스센터를 이용할 경우 1만2000원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수리 횟수 제한 없이 할인이 적용된다. 이미 휴대폰보험에 가입한 고객도 동일하게 할인 받을 수 있다.

할인을 원하는 고객은 ‘U+고객센터’ 앱에 접속해 수리비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이외 LG유플러스의 매장에서 수리비 할인쿠폰을 받아 서비스센터에 제시하면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서비스센터는 예약시스템을 통해 이용할 수도 있다.

전국 LG유플러스 매장에서 A/S대행을 통해 동일한 수리비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다만 애플케어플러스 가입 고객이나 보상프로그램 등 이미 할인된 가격으로 배터리를 교체할 경우에는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없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기업돋보기
단독기사
톱데일리는 독자분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주신 제보와 취재요청으로 세상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겠습니다.
뉴스제보 이메일 top@top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