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바우츄(About U), ‘더쇼’ 끝으로 음방 마무리
어바우츄(About U), ‘더쇼’ 끝으로 음방 마무리
  • 최지은 기자
  • 승인 2020.04.01 10: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데일리 최지은 기자 = 밴드 어바우츄(About U)가 ‘대세 k-band’ 성장 가능성을 보여주며 ‘내 사탕 누가 먹었어’ 방송 활동을 마무리했다.

어바우츄(이수, 도윤, 네온)는 지난달 31일 방송된 SBS MTV ‘더쇼’에서 싱글 앨범 ‘사탕중독’의 타이틀곡 ‘내 사탕 누가 먹었어’의 굿바이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어바우츄는 페스티벌을 방불케 하는 현란한 밴드 사운드와 폭발적인 라이브로 단숨에 시청자들은 매료했다. 여기에 시선을 압도하는 화려한 무대 매너와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까지 더하며 ‘사탕집착남’다운 강렬한 액팅으로 감탄을 자아냈다.

어바우츄는 ‘내 사탕 누가 먹었어’로 전 음악방송에서 종횡무진 활약하며, 독보적인 사운드로 10대부터 중년층까지 고른 팬덤을 쌓아 올리며 ‘차세대 k-band’로의 가능성을 보여줬다. 특히 해당곡으로 ‘사탕집착남’이라는 애칭까지 얻으며 각종 SNS 및 온라인 커뮤니티 등에서도 화제를 모으는 등 인상적인 활약을 펼쳤다.

다수의 음악방송을 통해 실력파 밴드임을 입증한 어바우츄는 ‘글로벌 k-band’로의 도약을 위해 다양한 음악적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톱데일리는 독자분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주신 제보와 취재요청으로 세상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겠습니다.
뉴스제보 이메일 top@topdail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나도 기자코너 운영
억울한 일, 알리고 싶은 일 기사로 표현하세요.
작성하신 기사와 사진(저작권 문제없는 사진)을 top@topdaily.co.kr 로 보내주시면 채택되신 분께 기사게재와 동시에 소정의 상품권(최소5만원이상, 내용에 따라 차등지급)을 드립니다.
문의 02-5868-114 시민기자 담당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