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전혜원, 웹드라마 ’키스요괴’ 매력적인 여대생으로 변신! 남심 저격 ‘예고’
배우 전혜원, 웹드라마 ’키스요괴’ 매력적인 여대생으로 변신! 남심 저격 ‘예고’
  • 최지은 기자
  • 승인 2020.04.01 10: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데일리 최지은 기자 = 드라마, 웹 드라마, 영화 등 다양한 분야에서 연기 스펙트럼을 넓히고 있는 신예 전혜원이 웹드라마 ‘키스요괴’ (연출/극본 김태욱, 제작 와이낫미디어)의 출연을 확정 지었다. 웹드라마 ‘키스요괴’는 요괴와 인간의 달콤 위험 판타지 로맨스로, 인간이 되고 싶은 요괴와 관태기(관계+권태기를 뜻하는 신조어)에 걸린 여자의 사랑이야기가 그려진다.

전혜원이 연기하는 주인공 오연아는 겉바속촉 (겉은 세고 속은 여린)인물로 꾸미지 않아도 존재감 있고, 조용히 살고 싶어도 눈에 띄는 스타일로 등록금을 벌기위해 학업과 알바로 찌든생활을 하고 있는 현실 여대생을 연기한다. 

배우 전혜원은 차근히 필모그래피를 쌓으며 대중에게 주목받고 있는 신예다. 지난 2017년 tvn ‘이번 생은 처음이라’를 통해 배우로서 본격적인 활약을 시작했다. 이후 드라마 2018년 tvn ‘시를 잊은 그대에게’ 웹드라마 ‘뮤드’ , 영화’챔피언 등 다양한 작품에서 활동을 하며 안정적인 연기로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내 시청자들의 호평을 받았다.

배우로서 입지를 차근차근 다지고 있는 전혜원의 앞으로의 행보에 더욱 기대가 모아진다. 한편, ‘키스요괴’는 오는 4월 본격적인 촬영에 돌입하여 올해 하반기에 방송될 예정이다.

 


톱데일리는 독자분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주신 제보와 취재요청으로 세상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겠습니다.
뉴스제보 이메일 top@topdail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나도 기자코너 운영
억울한 일, 알리고 싶은 일 기사로 표현하세요.
작성하신 기사와 사진(저작권 문제없는 사진)을 top@topdaily.co.kr 로 보내주시면 채택되신 분께 기사게재와 동시에 소정의 상품권(최소5만원이상, 내용에 따라 차등지급)을 드립니다.
문의 02-5868-114 시민기자 담당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