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일곱개의 대죄 그랜드 크로스' 북미 앱스토어 매출 순위 6위 기록
넷마블 '일곱개의 대죄 그랜드 크로스' 북미 앱스토어 매출 순위 6위 기록
  • 신진섭 기자
  • 승인 2020.04.01 11: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월 3일 정식 출시 후 약 한 달 만에 북미 앱스토어 매출 6위 기록
3월 31일 업데이트 이후 순위 급등, 전 세계 19개국 Top 10 재진입

톱데일리 신진섭 기자 = 넷마블은 1일 모바일 RPG(역할수행게임) ‘일곱 개의 대죄: GRAND CROSS(이하 일곱 개의 대죄: 그랜드 크로스, 개발사 퍼니파우)’가 글로벌 빅마켓 중 하나인 북미 앱스토어 출시 한 달 만에  매출 순위 6위를 기록했다고 밝혔다.

모바일 앱 마켓 분석 사이트 앱애니에 따르면, 이 게임은 국내 시각 3월 31일 집계 기준으로 북미 앱스토어 6위를 비롯해 프랑스와 대만, 홍콩 등에서 매출 순위 1위를 기록하고 있다.

또 이 게임은 독일, 이탈리아, 스페인, 싱가포르 등 글로벌 19개 주요 시장에서 매출 순위 Top 10에 재진입했다.
 
넷마블은 지난 3월 3일 ‘일곱개의 대죄: 그랜드 크로스’ 글로벌 출시 후 불과 약 한달 동안 4차례에 걸친 업데이트를 실시하며 글로벌 이용자들에게 지속적으로 새로운 콘텐츠를 선보였다.

박영재 넷마블 사업본부장은 “31일 실시한 챕터 7 스토리 및 새로운 영웅 추가 업데이트가 글로벌 이용자들에게 어필하면서 북미를 비롯한 글로벌 시장 최상위권에 재진입했다”고 밝혔다. 이어 “이용자들을 위한 지속적인 콘텐츠 추가와 다양한 이벤트 등을 통해 글로벌 시장에서 꾸준히 사랑받는 게임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톱데일리는 독자분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주신 제보와 취재요청으로 세상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겠습니다.
뉴스제보 이메일 top@topdail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나도 기자코너 운영
억울한 일, 알리고 싶은 일 기사로 표현하세요.
작성하신 기사와 사진(저작권 문제없는 사진)을 top@topdaily.co.kr 로 보내주시면 채택되신 분께 기사게재와 동시에 소정의 상품권(최소5만원이상, 내용에 따라 차등지급)을 드립니다.
문의 02-5868-114 시민기자 담당자
인기기사
기업돋보기
단독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