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 '토스트', '로드 오브 히어로즈'에 게임 플랫폼 '게임베이스' 제공 
NHN '토스트', '로드 오브 히어로즈'에 게임 플랫폼 '게임베이스' 제공 
  • 신진섭 기자
  • 승인 2020.04.01 11: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데일리 신진섭 기자 = NHN(대표 정우진)의 통합 클라우드 서비스 토스트(TOAST)가 클로버게임즈를 신규 고객사로 영입하고, ‘로드 오브 히어로즈(Lord of Heroes)에 ‘TOAST Gamebase(이하 게임베이스)’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1일 밝혔다.

게임베이스는 게임 제작을 제외한 인증, 결제, 운영, 분석도구 등 게임 서비스에 필요한 기능을 원스톱 제공하는 게임 지원 플랫폼이다.

‘로드 오브 히어로즈(Lord of Heroes)’는 모바일 게임 전문기업 ‘클로버게임즈’가 선보인 첫 작품으로 세상의 영웅을 하나로 모아 세계를 혁명하는 이야기를 다룬 스토리형 모바일 RPG(역할수행게임)다. 지난 3월 26일 한국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 정식 출시됐다.

NHN의 대표 게임인 ‘애프터라이프’, ‘피쉬아일랜드: 정령의 항로’, ‘크루세이더퀘스트’와 일본에 서비스 중인 ‘미이라 사육법’, ‘냥그리라(にゃんグリラ)’는 물론, YJM게임즈의 ‘삼국지 블랙라벨’, 무브게임즈의 ‘파워레인저올스타즈’ 등이 게임베이스를 통해 서비스되고 있다.


톱데일리는 독자분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주신 제보와 취재요청으로 세상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겠습니다.
뉴스제보 이메일 top@topdail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나도 기자코너 운영
억울한 일, 알리고 싶은 일 기사로 표현하세요.
작성하신 기사와 사진(저작권 문제없는 사진)을 top@topdaily.co.kr 로 보내주시면 채택되신 분께 기사게재와 동시에 소정의 상품권(최소5만원이상, 내용에 따라 차등지급)을 드립니다.
문의 02-5868-114 시민기자 담당자
인기기사
기업돋보기
단독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