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간포착 세상에 이런 일이' 이태원에 나타난 황금색 비둘기
'순간포착 세상에 이런 일이' 이태원에 나타난 황금색 비둘기
  • 최지은 기자
  • 승인 2020.04.02 20: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데일리 최지은 기자 = 2일 방송되는 '순간포착 세상에 이런 일이'는 지난주 분홍 비둘기 1부 방송에서 제작진이 분홍 비둘기의 깃털 성분 분석을 의뢰했고 만약 염색이라면 대체 누가 야생의 비둘기를 잡아 염색시킨 걸지 확인해 본다.

지난주, 장안의 화제가 되었던 분홍 비둘기는 생긴 건 영락없이 비둘기건만 어쩐지 눈을 뗄 수가 없다. 화려한 깃털 색 하나로 온 시선을 집중시킨 녀석이다.

대체 이 신기한 색은 어디서 비롯된 것인지 궁금증을 일으켰는데 너무나 자연스러운 분홍 빛깔에 천문학적인 확률로 태어난 자연 분홍 비둘기냐, 염색으로 탄생한 분홍 비둘기냐 의견이 갈리는 상황이다.

도심 곳곳에서 취재 도중 접수된 또 다른 놀라운 제보는 서울 이태원에서 황금색 비둘기가 나타났다는 것이었다. 서울 시내 비슷한 시기에 분홍색과 황금색 비둘기가 등장한 것은 과연 우연일지 알아본다. 학대 논란이 있는 동물 염색을 누군가가 한 것인지, 천문학적인 확률을 뚫고 태어난 돌연변이 비둘기일지 4월 2일 밤 8시 55분 순간포착에서 확인 할 수 있다.


톱데일리는 독자분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주신 제보와 취재요청으로 세상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겠습니다.
뉴스제보 이메일 top@topdail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나도 기자코너 운영
억울한 일, 알리고 싶은 일 기사로 표현하세요.
작성하신 기사와 사진(저작권 문제없는 사진)을 top@topdaily.co.kr 로 보내주시면 채택되신 분께 기사게재와 동시에 소정의 상품권(최소5만원이상, 내용에 따라 차등지급)을 드립니다.
문의 02-5868-114 시민기자 담당자
기업돋보기
단독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