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머너즈 워', 월드아레나 최강자 결정전 '레전드 토너먼트' 생중계
'서머너즈 워', 월드아레나 최강자 결정전 '레전드 토너먼트' 생중계
  • 신진섭 기자
  • 승인 2020.04.03 16: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데일리 신진섭 기자 = 컴투스는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의 월드 아레나 시즌12 최강자 결정전인 레전드 토너먼트를 오는 5일 온라인을 통해 전 세계에 생중계한다.

레전드 토너먼트는 ‘서머너즈 워’의 글로벌 최강자를 가리는 대결로, ‘서머너즈 워’ e스포츠의 기반이자 실시간 대전 콘텐츠인 ‘월드 아레나’ 시즌 최상위에 오른 4명의 토너먼트로 펼쳐진다. 
 
이번 월드 아레나 시즌12 성적은 향후 진행될 시즌13과 함께 올해 ‘서머너즈 워’ 글로벌 e스포츠 대회의 선수 선발 기준이 된다.
 
경기는 시즌12 상위권 4명 중 1위와 4위, 2위와 3위 간의 준결승을 먼저 치르고, 승자간의 결승전을 통해 시즌 최종 ‘레전드’ 등급을 가린다. 전 경기는 한국 시각으로 오는 5일 오후 4시부터 유튜브, 트위치, 페이스북 등 다양한 온라인 채널을 통해 세계 전역에 실시간으로 중계된다.

한국에서는 ‘서머너즈 워’ 글로벌 e스포츠 해설을 맡고 있는 심양홍과 최광원의 중계로 한국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방송되며, 영어, 스페인어, 포르투갈어, 태국어, 베트남어, 인도네시아어 등을 언어를 지원한다.
 
경기를 시청하는 글로벌 유저들에게는 생중계 중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도 선물로 제공한다. 
 


톱데일리는 독자분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주신 제보와 취재요청으로 세상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겠습니다.
뉴스제보 이메일 top@topdail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나도 기자코너 운영
억울한 일, 알리고 싶은 일 기사로 표현하세요.
작성하신 기사와 사진(저작권 문제없는 사진)을 top@topdaily.co.kr 로 보내주시면 채택되신 분께 기사게재와 동시에 소정의 상품권(최소5만원이상, 내용에 따라 차등지급)을 드립니다.
문의 02-5868-114 시민기자 담당자
기업돋보기
단독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