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이브, 초중학 라이브 특강 채널 'EBS러닝' 편성
웨이브, 초중학 라이브 특강 채널 'EBS러닝' 편성
  • 이진휘 기자
  • 승인 2020.04.06 09: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라인 동영상서비스(OTT) 웨이브가 코로나19 여파로 온라인 개학을 맞은 학생들을 위해 EBS ‘라이브 특강’을 제공한다고 6일 밝혔다.
온라인 동영상서비스(OTT) 웨이브가 코로나19 여파로 온라인 개학을 맞은 학생들을 위해 EBS ‘라이브 특강’을 제공한다고 6일 밝혔다. 웨이브 서비스 내 EBS 라이브 특강 화면. 사진=웨이브

톱데일리 이진휘 기자 = 온라인 동영상서비스(OTT) 웨이브가 코로나19 여파로 온라인 개학을 맞은 학생들을 위해 EBS ‘라이브 특강’을 제공한다고 6일 밝혔다.

웨이브는 이날부터 EBS가 제공하는 초등학교 3학년부터 중학교 3학년까지 7개 학년별 전문 학습채널 EBS러닝을 추가 편성한다. 추가된 EBS러닝 채널은 PC와 모바일 환경에서 로그인 없이 무료로 제공된다.

초등학교 1~2학년 특강은 웨이브에서 기존 EBS2 채널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앞서 EBS는 학습 공백 최소화를 위해 정부와 협력해 EBS러닝 방송채널 5개를 임시 신설하고 라이브 특강을 연장하기로 했다.

웨이브는 라이브채널 시청 중 최대 1시간 이전까지 볼 수 있는 ‘타임머신’ 기능을 제공하고 있다. 실시간 학습 중 놓친 부분은 타임머신 기능을 이용해 되돌려가며 반복 시청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기업돋보기
단독기사
톱데일리는 독자분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주신 제보와 취재요청으로 세상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겠습니다.
뉴스제보 이메일 top@top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