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운우리새끼' 이태성, 아들과 콜라 폭발 실험으로 집안 초토화
'미운우리새끼' 이태성, 아들과 콜라 폭발 실험으로 집안 초토화
  • 최지은 기자
  • 승인 2020.05.10 20: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데일리 최지은 기자 = ‘미운 우리 새끼’의 ‘싱글 대디’ 이태성이 기절초풍할(?) 이벤트를 벌인다.

이날 이태성은 열 번째 생일을 맞은 아들 한승이를 위해 잊지 못할 생일파티를 열어줬다. 태성은 한승이 취향 저격의 맞춤 케이크를 준비하는가 하면 한승이가 열광하는 특별한(?) 의상까지 선물해 훈훈한 부자(父子) 케미를 자아냈다.  

하지만 훈훈함은 곧 충격으로 바뀌었다. 태성이 호기심 많은 한승이를 위해 ‘콜라 폭발 실험’ 을 준비한 것.

지붕을 뚫을 기세로 솟구친 콜라 폭죽에 녹화장에서는 “재난 영화 같지 않아요?”“속 터진다” 라며 탄식을 금치 못했다. 그뿐만 아니라, 이태성은 아들 한승이보다 더 들떠하며 초강력 콜라 폭발을 일으킬 ‘비밀 병기’ 까지 공개해 태성 어머니의 역대급 분노를 샀다는 후문이다.

한편, 생일 파티를 하던 태성은 열 살 한승이에게 “상남자가 이것도 못해?” 라며 유치찬란한(?) 허세를 부려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기도 했다.

온 집안을 초토화 시킨 이태성 부자(父子)의 좌충우돌 생일파티는 오늘(10일) 일요일 밤 9시 5분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 확인할 수 있다.


 


톱데일리는 독자분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주신 제보와 취재요청으로 세상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겠습니다.
뉴스제보 이메일 top@topdail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나도 기자코너 운영
억울한 일, 알리고 싶은 일 기사로 표현하세요.
작성하신 기사와 사진(저작권 문제없는 사진)을 top@topdaily.co.kr 로 보내주시면 채택되신 분께 기사게재와 동시에 소정의 상품권(최소5만원이상, 내용에 따라 차등지급)을 드립니다.
문의 02-5868-114 시민기자 담당자
기업돋보기
단독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