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장데소’ 박나래X장도연, 1차 티저 공개 "6월 개봉박두"
‘박장데소’ 박나래X장도연, 1차 티저 공개 "6월 개봉박두"
  • 최지은 기자
  • 승인 2020.05.19 16:47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데일리 최지은 기자 = 19일, 박나래와 장도연의 SBS 신규 예능 ‘박장데소’ 첫 티저가 공개됐다.

‘SBS 박장데소’ 제작진은 6월 첫 방송을 앞두고 1차 티저를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박나래와 장도연이 직접 일반인 커플의 데이트 컨설팅을 해주는 신규 예능 ‘박장 데소’는 절친인 두 사람이 지상파 최초 공동 MC로 발탁돼 어디서도 볼 수 없는 찰떡 케미를 보여 줄 것으로 벌써부터 기대를 모은다.

우선, 영상 속 박나래와 장도연은 각자 자신들의 연애와 데이트 스타일에 대해 서로 어떤 점이 다른지 구체적으로 소개해 시선이 집중됐다. 자칭 ‘연애 고수’임을 밝힌 박나래는 “장도연 씨보다는 제가 더 낫지 않을까요?”라며 기선을 제압했다. 연애 스타일에 대해 박나래는 “전 제가 좋으면 먼저 대쉬합니다”라고 적극적인 의사를 밝힌 반면, 장도연은 “진중하고 신중한 편”이라고 언급해 눈길을 끌었다.

여기에 데이트 스타일도 박나래는 “캠핑, 러닝, 마라톤, 클라이밍, 등산…심지어 주짓수까지” 동적인 데이트 코스를 예로 들었으나 장도연은 “뮤지엄, 원데이 클래스, 독서살롱” 등 정적인 데이트 코스를 선호한다고 말해 ‘박장데소’를 통해 ‘극과 극’ 스타일의 다양한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렇듯 상반된 스타일로 팽팽한 긴장감을 주는 가운데, 박나래와 장도연은 “말만 말고 데이트 코스로 붙어봐?“라며 ‘박코스 VS 장코스’의 본격적인 대결 구도를 예고해 두 사람의 출장 데이트 컨설팅에 한층 기대감을 안겨주었다.

한편, 14년 지기 절친이지만 180도 다른 연애 스타일을 가진 박나래와 장도연의 ‘커플 맞춤형 데이트 코스 컨설팅 프로그램’ SBS ‘박장데소’는 6월 중 첫 방송된다.


톱데일리는 독자분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주신 제보와 취재요청으로 세상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겠습니다.
뉴스제보 이메일 top@topdail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ㅈㄱㄷ긔 2020-05-19 20:27:37
하하핫

나도 기자코너 운영
억울한 일, 알리고 싶은 일 기사로 표현하세요.
작성하신 기사와 사진(저작권 문제없는 사진)을 top@topdaily.co.kr 로 보내주시면 채택되신 분께 기사게재와 동시에 소정의 상품권(최소5만원이상, 내용에 따라 차등지급)을 드립니다.
문의 02-5868-114 시민기자 담당자
인기기사
기업돋보기
단독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