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온#간식이필요해' 시리즈 3종 출시
'오리온#간식이필요해' 시리즈 3종 출시
  • 신진섭 기자
  • 승인 2020.05.21 11: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리온#간식이필요해 시리즈.

톱데일리 신진섭 기자 = 오리온은 인기 과자로 구성한 온라인 판매 전용 ‘오리온#간식이필요해’ 시리즈 3종을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오리온#간식이필요해 시리즈는 TPO(시간·장소·상황)별 소비자의 간식 니즈(요구)에 맞춰 오리온 인기 과자를 담은 제품이다. ▲초코파이, 단백질바, 마이구미 등을 한 상자에 담은 ‘모두의 간식’ ▲초코송이, 리얼브라우니, 촉촉한 초코칩 등 ‘당떨시(당이 떨어지는 시간)’ 디저트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초코가 필요해’ ▲포카칩, 꼬북칩, 오징어땅콩 등 인기 있는 스낵을 모은 ‘입이 심심해’ 등 3종으로 구성했다. 

오리온#간식이필요해 시리즈는 쿠팡, SSG닷컴, G마켓, 티몬 등 주요 온라인 쇼핑몰에서 주문할 수 있다. 뚜껑을 뜯기만 하면 진열할 수 있는 ‘원스톱 패키지’로 제작했다.

온라인으로 주문한 제품을 받은 후 ‘불필요한 상자들이 발생한다’는 소비자들의 의견을 반영해 패키지 자체를 택배 상자로 활용할 수 있도록 하고 ‘운송장 부착’ 문구를 삽입하는 등 친환경 요소도 반영했다.

오리온은 오리온#간식이필요해 출시를 기념해 ‘오리온#간식이필요해 체험단 모집’ 이벤트를 오는 26일까지 진행한다. 오리온 공식 인스타그램과 블로그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총 100명에게 해당 제품을 맛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 또, 초도 물량 5000개 한정으로 오리온 제품 이미지를 앙증맞게 그린 ‘간식톡! 스티커’도 제공한다.
 


톱데일리는 독자분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주신 제보와 취재요청으로 세상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겠습니다.
뉴스제보 이메일 top@topdail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나도 기자코너 운영
억울한 일, 알리고 싶은 일 기사로 표현하세요.
작성하신 기사와 사진(저작권 문제없는 사진)을 top@topdaily.co.kr 로 보내주시면 채택되신 분께 기사게재와 동시에 소정의 상품권(최소5만원이상, 내용에 따라 차등지급)을 드립니다.
문의 02-5868-114 시민기자 담당자
기업돋보기
단독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