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꿀팁] 한샘·현대그린푸드·던킨 등
[쇼핑꿀팁] 한샘·현대그린푸드·던킨 등
  • 박현욱 기자
  • 승인 2020.05.22 16: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데일리 박현욱 기자 = ■ 한샘, 한샘몰에서 주문제작 소파 3종 선봬

한샘은 자사 온라인 쇼핑몰에서 주문제작 소파 3종을 선보인다.

한샘에 따르면 소파 3종은 ▲달리스 ▲살바토르 ▲휴버트로 호텔 라운지 같은 거실 공간을 연출한다. 소파에는 이태리 천연 면피가죽을 적용했다. 가죽뿐만 아니라 본드, 벨트까지 이태리 제품을 사용했다.

좌방석은 41kg 통 스펀지를 썼다. 좌방석 깊이는 약 60cm정도다. 등받이는 각도 조절이 가능하도록 했다.

제품 크기는 최소 280cm에서 최대 320cm까지 10cm 단위로 선택 가능하다. 소파 크기가 커져도 추가 금액은 없다. 가죽 색상은 ▲만다린 ▲민트 ▲바닐라 ▲블루베리 ▲스카이 ▲웜그레이 ▲인디고 ▲쿨그레이 ▲토르토라 중 선택할 수 있다. 제작은 사이즈와 가죽 선택 후 시작된다.

집에서 가죽 샘플도 받아볼 수 있다. 상품소개 페이지 내 담당자 이메일로 이름, 주소, 휴대폰번호를 기재하고 가죽 샘플 3가지를 고르면 된다.

한샘은 신제품 출시 기념으로 내달 30일까지 소파를 최대 30% 할인판매한다. 구매고객 선착순 50명에게 가죽 클리너를 제공한다. 포토 상품평을 작성하는 모든 고객에게 커피 상품권도 제공한다. 베스트 상품평 작성 고객에게는 69만원 상당의 명품 잡지꽂이를 증정한다.

■ 현대그린푸드, ‘제주 고사리’ 신메뉴 4종 출시

현대그린푸드는 건강식단 브랜드 ‘그리팅’에서 제주도 제철 고사리를 사용한 신메뉴 4종을 선보인다.

메뉴는 ▲제주고사리 고추잡채·꽃빵(300g) ▲제주고사리 오리들깨볶음(300g) ▲제주고사리 돼지고기찜(300g) ▲제주고사리 햄프씨드볶음(150g) 이다. 

현대그린푸드는 오는 31일까지 제주 고사리 신메뉴 4종을 그리팅 전용 온라인몰인 '그리팅몰'에서 10% 할인판매한다.

■ 던킨, ‘브롤스타즈 장우산’ 프로모션 실시

던킨은 오는 27일부터 ‘브롤스타즈 장우산’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소비자가 매장에서 브롤스타즈 도넛 포함 1만원 이상 구매시 ‘브롤스타즈 장우산’을 49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행사다.

브롤스타즈 장우산은 총 4종으로 구성했다. 디자인엔 브롤스타즈의 인기 캐릭터 레온, 스파이크, 크로우, 미스터P 이미지를 활용했다. 모두 캐릭터별 대표 색상을 우산에 적용했다. 사이즈는 우산 총 길이 기준 55cm(1종), 58cm(3종)다.

던킨은 브롤스타즈 장우산 사전예약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소비자는 오는 26일까지 해피포인트 앱을 통해 ‘브롤스타즈 장우산’을 예매하면 1000원 할인 혜택을 받는다. 사전예약을 통해 구매한 제품은 이달 27일부터 30일까지 매장에서 수령 가능하다. 영수증 한 개당 브롤스타즈 우산 한 개만 구매 가능하다. 

■ 한국피자헛, ‘얼티밋 치즈포켓’ 사전예약 이벤트 진행

한국피자헛은 오는 28일까지 신제품 ‘얼티밋 치즈포켓’ 사전 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

얼티밋 치즈포켓은 피자 엣지(테두리)에 모짜렐라, 크림치즈, 라클렛 치즈 등 3가지 종류 치즈를 채운 게 특징이다. 내달 2일 출시 예정이다.

사전예약을 원하는 소비자는 피자헛 홈페이지 혹은 전용 앱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사전 예약을 완료 후 신제품 출시일에 맞춰 휴대폰으로 전용 쿠폰이 발송된다. 해당 쿠폰을 사용하면 배달 주문시 30%, 방문 포장시 40%의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1.25L 콜라도 무료 제공이다. 또 네이버페이 포인트 3000원을 추후 적립 받을 수 있다.

■ 위메프오, 긴급재난지원금 사용가능

위메프오에서 긴급재난지원금으로 배달·픽업 주문이 가능하다.

이용자는 위메프오 주문시 결제 수단을 ‘만나서 결제’로 선택하면 긴급재난지원금을 사용할 수 있다. 음식이 도착하면 배달원에게 재난지원금 신청 카드로 직접 결제하면 된다.

긴급재난지원금은 위메프오 내 모든 메뉴 주문시 사용 가능하다. 프랜차이즈 매장은 가맹점에서만 사용할 수 있다.

■ 파파존스 피자, 메가클럽과 30% 할인 프로모션 진행 

한국파파존스는 메가클럽과 손잡고 온라인 주문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라지 사이즈 이상 피자를 온라인으로 주문하면 30% 할인 받는 형태다.

참여는 메가스터디의 제휴 할인 혜택 멤버십 ‘메가클럽’ 멤버만 가능하다. 메가클럽 멤버는 만 14세 이상부터 만 23세 이하 메가스터디 학생 회원이거나 메가패스 유료 구매 상품 보유자만 될 수 있다.

메가클럽 멤버는 메가클럽 페이지에서 클럽파트너에 등록된 파파존스 피자를 클릭, 쿠폰을 다운받아 파파존스 피자 온라인 전 채널(홈페이지, 모바일 웹∙앱) 쿠폰발급 페이지에서 쿠폰번호를 적용하면 된다. 쿠폰은 5월 말까지 선착순 2500명까지 이용 가능하다.

할인 혜택은 파파존스 피자 온라인 전 채널 주문시에만 적용된다. 중복 할인, 하프앤하프 주문은 불가하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기업돋보기
단독기사
톱데일리는 독자분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주신 제보와 취재요청으로 세상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겠습니다.
뉴스제보 이메일 top@top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