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꿀팁] 한촌설렁탕·정식품·현대백화점 등
[쇼핑꿀팁] 한촌설렁탕·정식품·현대백화점 등
  • 박현욱 기자
  • 승인 2020.05.26 16: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데일리 박현욱 기자 = ■ 한촌설렁탕, 여름맞이 ‘냉면 세트’ 출시

설렁탕 브랜드 한촌설렁탕은 여름맞이 ‘냉면 세트’를 출시했다.

한촌설렁탕의 냉면세트는 나홀로세트, 단짝세트, 둘둘세트 등 3가지 구성이다.

나홀로세트와 단짝세트는 냉면과 함께 갈비만두 또는 납작지짐만두 중 하나를 선택해 즐기는 메뉴다. 납작지짐만두는 돼지고기와 부추 등을 넣어 만든 것으로 한촌설렁탕에서 새롭게 선보인 사이드 메뉴다. 둘둘세트는 냉면에 고기를 빚어 만든 떡갈비를 추가했다.

한촌설렁탕 냉면은 소고기와 사골 육수 베이스로 만들었다. 물냉면은 육수에 숙성한 무를 함께 우려내 맛을 구현했다. 비빔냉면은 마늘, 생강, 고춧가루와 과일로 저온 숙성한 매콤양념이 특징이다.

■ 정식품, 베지밀 에이스 저당두유 출시

정식품은 신제품 베지밀 에이스 저당 두유를 출시했다.

베지밀 에이스 저당 두유는 팔라티노스 성분을 사용해 체내에 당분이 천천히 흡수되도록 설계했다. 팔라티노스는 벌꿀에서 유래한 성분으로 설탕에 비해 당의 소화·흡수 속도가 5분의 1 수준이다. 당 함량도 1팩(190ml)당 4g 이하로 낮췄다. 또 이눌린 성분이 들어있는 돼지감자추출분말을 함유했다. 이눌린은 변비 해소에 도움을 주는 성분으로 알려졌다.

베지밀 에이스 저당 두유는 전국 슈퍼마켓, 대형마트, 온라인쇼핑몰 이데이몰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 현대백화점, 백화점·아울렛 전 점포서 ‘그랜드 바자’ 진행

현대백화점은 오는 27일부터 31일까지 전국 15개 백화점 전 점포와 6개 아울렛에서 ‘현대백화점 그랜드 바자’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남성·여성·영·아웃도어·스포츠·잡화 등 약 180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브랜드별로 이월 상품을 최초 판매가 대비 최대 70% 할인가에 선보인다. 

무역센터점은 행사 기간 동안 10층 문화홀에서 DKNY·클럽모나코·CK캘빈클라인 등 컨템포러리 브랜드가 참여하는 ‘한섬 수입브랜드 대전’과 ‘MU스포츠 패밀리 세일’을 진행한다. 

판교점은 오는 28일부터 31일까지 지하1층 대행사장에서 ‘삼성물산 패밀리 세일’을 진행한다. 행사에는 비이커·빈폴·갤럭시 등이 참여해 이월상품을 최초 판매가 대비 최대 60% 저렴하게 판매한다.

또 아웃도어·골프 페어(목동점 문화홀), 타미힐피거 패밀리 세일(천호점 대행사장), 구두·잡화 특집전(킨텍스점 문화홀) 등 점포별 행사를 진행한다. 

현대프리미엄아울렛 김포점은 오는 27일부터 31일까지 ‘장애아동 돕기 나눔 바자회’를 연다. 가전·패션 등 총 80개 브랜드 상품을 선보인다. 

현대시티몰 가든파이브점(5/27~6/4)과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송도점(6/5~14)도 ‘아동 복지’를 테마로 한 나눔 바자를 진행한다. 

현대백화점은 행사 수익금 일부를 취약 계층 아동들 학습 환경 개선을 위해 지원하기로 했다. 현대백화점 각 점포별로 연계돼 있는 지역 아동 센터에 온라인 학습 환경 조성을 위한 학습 기자재와 위생용품 등 희망하는 물품을 파악해 전달할 예정이다. 

■ 롯데제과, 4년 만에 ‘몽쉘 바나나’ 재출시

롯데제과는 ‘몽쉘 바나나’를 4년 만에 다시 선보였다.

재출시한 몽쉘 바나나는 2016년 출시 당시 제품보다 크림을 약 20% 늘렸다. 제품은 카카오 케이크 속에 바나나 크림과 생크림을 넣어 맛을 구현했다.

롯데제과는 몽쉘 바나나 재출시 이유로 소비자 요청이 꾸준히 있었기 때문이라는 설명이다. 2016년 선보였던 몽쉘 바나나는 출시 한 달 만에 1500만개가 판매되고 2016년 연간 약 220억원의 매출을 기록하는 등 호응을 얻은 바 있다.

롯데제과는 향후 몽쉘 바나나와 아이스크림을 활용해 색다른 맛을 느낄 수 있는 레시피 등을 롯데제과 공식 SNS를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 SPC삼립, ‘미각제빵소’ 론칭 1년 프로모션 진행

SPC삼립은 오는 28일부터 6월 한 달간 미각제빵소 1주년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미각제빵소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이벤트 게시글 속 미각제빵소 브랜드 이미지를 다운받아 필수 해시태그(#미각제빵소1주년, #moodforbread)와 함께 올리면 된다.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미각 박스(크루아상 모양 향초, 브랜드 리플릿, 신제품 포함)’를 증정한다. 

미각제빵소는 대관령 설목장 유기농 우유, 천일염, 이즈니 버터 등 원료를 사용한다. 별립법, 탕종법 등 공법을 제품에 적용한 베이커리 브랜드다. 현재까지 카스테라롤, 초코소라빵 등 13종 제품을 운영 중이다.

SPC삼립은 미각제빵소 출시 1주년 맞이 신제품도 출시했다. 신제품은 ‘이즈니 버터 브레드’와 ‘연유브레드’ 등으로 구성했다.


관련기사

톱데일리는 독자분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주신 제보와 취재요청으로 세상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겠습니다.
뉴스제보 이메일 top@topdail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나도 기자코너 운영
억울한 일, 알리고 싶은 일 기사로 표현하세요.
작성하신 기사와 사진(저작권 문제없는 사진)을 top@topdaily.co.kr 로 보내주시면 채택되신 분께 기사게재와 동시에 소정의 상품권(최소5만원이상, 내용에 따라 차등지급)을 드립니다.
문의 02-5868-114 시민기자 담당자
인기기사
기업돋보기
단독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