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꿀팁] 드롭탑·원할머니·롯데칠성음료 등
[쇼핑꿀팁] 드롭탑·원할머니·롯데칠성음료 등
  • 박현욱 기자
  • 승인 2020.05.29 1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데일리 박현욱 기자 = ■ 카페 드롭탑, 과일 담은 '여름 음료' 5종 출시

카페 드롭탑은 ‘여름 음료’ 5종을 출시했다.

이번 신메뉴는 여름 대표 과일과 티, 토핑 등 구성으로 즐길 수 있는 ‘티에이드’ 3종과 ‘드롭치노’ 2종이다. 

티에이드 3종은 피치플럼, 자몽블랙, 샤인망고로 구성했다. 피치플럼은 잎차를 직접 우린 히비스커스 티베이스에 자두와 복숭아를 넣어 만들었다. 자몽블랙은 얼그레이 티와 자몽으로 맛을 구현했으며, 샤인망고는 자스민 티에 샤인머스캣과 망고를 더했다. 티에이드 3종에는 화이트펄 토핑도 넣어 식감을 살렸다.

또 코코넛을 토핑으로 한 드롭치노 2종은 피치플럼과 망고패션으로 마련했다. 티에이드와 마찬가지로 자두, 복숭아 조합의 음료다. 망고패션은 망고와 패션프루츠가 어우러져 열대과일의 매력을 즐길 수 있는 메뉴다.

■ 원할머니 보쌈·족발, 1인 가마솥밥 신메뉴 출시
  
원앤원은 원할머니 보쌈·족발 가마솥밥에서 1인 소비자를 위해 가마솥밥 반상 신메뉴를 출시했다.

원할머니 보쌈·족발 가마솥밥은 밥과 찬으로 구성된 한상차림을 추구하는 매장 타입이다. 보쌈반상, 제육반상, 된장·김치찌개 반상 등으로 구성했다. 

이번 신메뉴는 기존 보쌈 반상에 보리굴비와 우삼겹을 얹어낸 것이 특징이다. 가마솥밥 고추장 보리굴비 보쌈 반상과 가마솥밥 우삼겹 보쌈 반상 등 2종으로 출시했다. 

원앤원은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내달 30일까지 매장에서 신메뉴 주문시 1000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 롯데칠성음료, 델몬트 콜드 복숭아·사과 출시

롯데칠성음료는 델몬트 콜드 ‘복숭아’와 ‘사과’를 출시했다.

두 제품은 1L 용량으로 출시됐다. 과즙은 100%다. 여섯 겹 종이로 구성된 친환경 포장재 TPA 팩을 패키지로 사용해 외부 햇빛이나 산소의 흡수를 최소화했다. 또 주스 과즙을 무균 충전하고, 제품을 저온 상태로 유지해 유통·판매하는 콜드 체인 시스템을 적용했다.

패키지는 프리즘에서 모티브를 얻어 팔각형 형태로 제작됐다. 디자인은 복숭아와 사과가 나무에 달린 이미지를 통해 과일 주스임을 강조했다.

■ 오리온, ‘젤리데이’ 리뉴얼 출시

오리온은 ‘젤리데이’를 리뉴얼 출시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젤리데이는 기존 49g 규격을 63g으로 가격변동 없이 증량했다. 오리온이 지난 2014년부터 시작한 ‘착한 포장 프로젝트’의 일환에서다.

또 과일의 상큼함을 살리기 위해 비타C 파우더, 과육 함량을 강화했다. 포도, 복숭아 맛을 한 봉지에 넣은 포도&복숭아 맛과 열대과일 망고, 파인애플을 한 봉지에 담은 망고&파인애플 2종도 출시한다.

■ CU, 신선육(肉) 판매 개시

CU는 축산 도매 온라인몰 ‘금천미트’와 손잡고 소포장 신선육 브랜드 ‘상상정육’의 상품을 선보인다. 

이번에 출시하는 상품은 한돈 삼겹살, 목살, 살치살, 부채살 등 4종이다. 중량은 모두 200g이다. 신선육 중에서도 구이용으로 많이 소비되는 부위를 1~2인분 용량으로 구성했다.
 
CU는 해당 상품을 서울, 경기 및 수도권 지역 200여개 점포에서 선운영한 후 고객 반응과 점포 입지에 따라 순차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CU는 신선육 출시에 맞춰 증정 이벤트를 내달 14일까지 진행한다. 

한돈 삼겹살, 목살을 구입하는 고객에게 팔도비빔면 2봉지를 증정한다. 살치살이나 부채살을 구입하는 고객에겐 짜파게티와 너구리 얼큰한맛을 각각 1봉지씩 제공한다.

■ 이디야커피, 달고나 라떼 출시

이디야커피는 달고나 음료 2종을 28일 출시했다. 

이번 음료는 달고나 라떼, 달고나 밀크티 등 2종 구성이다. 두 제품 모두 실제 달고나를 부셔서 만든 토핑과 달고나 향을 낼 수 있는 전용 베이스 시럽을 사용했다. 또 논커피(Non-coffee)군 제품으로 에스프레소가 들어가지 않아 카페인 함량이 낮다.


관련기사

톱데일리는 독자분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주신 제보와 취재요청으로 세상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겠습니다.
뉴스제보 이메일 top@topdail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나도 기자코너 운영
억울한 일, 알리고 싶은 일 기사로 표현하세요.
작성하신 기사와 사진(저작권 문제없는 사진)을 top@topdaily.co.kr 로 보내주시면 채택되신 분께 기사게재와 동시에 소정의 상품권(최소5만원이상, 내용에 따라 차등지급)을 드립니다.
문의 02-5868-114 시민기자 담당자
인기기사
기업돋보기
단독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