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SNS 홍보 채널 '광화문 2번출구' 운영
KT, SNS 홍보 채널 '광화문 2번출구' 운영
  • 이진휘 기자
  • 승인 2020.05.29 10:25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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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 직원이 광화문 2번출구 유튜브를 이용하는 모습. 사진=KT
KT 직원이 광화문 2번출구 유튜브를 이용하는 모습. 사진=KT

톱데일리 이진휘 기자 = KT는 홍보실이 운영하던 기존 SNS 채널을 재정비하고 신규 채널 개설 및 기존 채널을 개편했다고 29일 밝혔다.

KT 홍보실은 기존에 운영하던 페이스북, 블로그 등의 채널을 정비해하고 유튜브, 네이버 TV, 네이버 블로그, 네이버 포스트, 인스타그램으로 등 5개 SNS 채널을 운영한다.

SNS 채널은 광화문 사옥이 위치한 광화문역 2번출구를 모티브로 ‘광화문 2번출구’라는 브랜드로 통합됐다. KT는 유튜브와 네이버 TV를 통해 동영상 보도자료를 주기적으로 배포해 텍스트 중심의 고객 소통 및 비주얼 중심의 커뮤니케이션을 확대한다는 방침이다.

KT 홍보실의 인스타그램 채널은 ‘라떼, 치노, 이다’라는 세 명의 가상 캐릭터를 중심으로 직원들의 일상을 전한다. 또 고객 공감을 이끌어 낼 수 있는 소재들을 통해 콘텐츠를 제공할 예정이다.

KT는 SNS 채널 오픈을 기념해 이날부터 다음달 30일까지 광화문 2번출구 ‘네이버 블로그’를 통해 아이패드, 신세계 상품권 등 지급 이벤트를 진행한다.

KT의 신규 홍보 채널 캐릭터 이다, 라떼, 치노, 이미지. 사진=KT
KT의 신규 홍보 채널 캐릭터 이다, 라떼, 치노, 이미지. 사진=K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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