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구단 미나, '쇼! 음악중심' MC 하차… 약 2년 3개월 만에 굿바이
구구단 미나, '쇼! 음악중심' MC 하차… 약 2년 3개월 만에 굿바이
  • 최지은 기자
  • 승인 2020.05.29 10: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데일리 최지은 기자 = '구구단 미나가 MBC ‘쇼! 음악중심’ MC에서 하차한다.

미나는 오는 5월 30일 토요일 방송을 마지막으로 ‘쇼! 음악중심’을 떠난다. MC로 합류한 지 약 2년 3개월여 만이다.

2018년 2월 24일 ‘쇼! 음악중심’의 MC로 발탁된 미나는 본인만의 통통 튀는 매력을 발산하며 NCT(엔시티) 마크, 옹성우, SF9(에스에프나인) 찬희, Stray Kids(스트레이 키즈) 현진과 함께 환상의 호흡을 선보였다.

특히 미나는 매주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쇼! 음악중심’에서 순발력과 재치 있는 입담을 뽐내는 것은 물론, 탁월한 진행 능력을 인정받아 ‘2018 MBC 방송연예대상’에서 ‘뮤직 앤 토크 부문’ 신인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마지막 방송을 앞둔 미나는 “늘 따뜻하게 맞아 주신 ‘쇼! 음악중심’ 가족분들, 팬 여러분들, 그리고 모든 분들께 감사합니다. ‘쇼! 음악중심’과 함께 할 수 있어서, 그리고 정말 많은 사랑을 받아서 행복했습니다. 더 좋은 모습으로 찾아뵙겠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라고 하차 소감을 전했다.

매끄러운 진행과 상큼한 미소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으며 ‘쇼! 음악중심’ MC로 눈부시게 활약한 구구단 미나의 마지막 방송은 오는 5월 30일 토요일 오후 3시 30분에 방송된다.


톱데일리는 독자분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주신 제보와 취재요청으로 세상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겠습니다.
뉴스제보 이메일 top@topdail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나도 기자코너 운영
억울한 일, 알리고 싶은 일 기사로 표현하세요.
작성하신 기사와 사진(저작권 문제없는 사진)을 top@topdaily.co.kr 로 보내주시면 채택되신 분께 기사게재와 동시에 소정의 상품권(최소5만원이상, 내용에 따라 차등지급)을 드립니다.
문의 02-5868-114 시민기자 담당자
인기기사
기업돋보기
단독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