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후의 명곡' 임영웅X영탁X이찬원X정동원X장민호X김희재, 감동의 무대 선사
'불후의 명곡' 임영웅X영탁X이찬원X정동원X장민호X김희재, 감동의 무대 선사
  • 최지은 기자
  • 승인 2020.05.29 17: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데일리 최지은 기자 = 오는 30일 KBS 2TV 예능 프로그램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 ‘송해 가요제 2부에서는, 1부에 이어 트롯맨들만의 색깔을 담은 다양한 무대들이 펼쳐진다.

지난주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 ‘송해 가요제’ 1부에서는 장윤정의 ‘초혼’을 선곡해 애절한 보이스로 심금을 울린 김희재, 나훈아의 ‘남자의 인생’을 선곡해 감미로운 목소리로 지친 마음을 위로해준 장민호의 무대가 공개됐다.

이어 ‘송해 가요제’ 2부에서는 1부 못지않은 역대급 무대들이 펼쳐질 예정이다. 정동원은 돌아가신 할아버지의 애창곡이었던 배호의 ‘누가 울어’를 선곡했으며 영탁 또한 아버지의 애창곡인 나훈아의 ‘영영’을, 이찬원은 조용필의 ‘일편단심 민들레야’, 마지막으로 임영웅은 진미령의 ‘미운사랑’을 선곡해 웅장한 무대부터 가슴 절절한 무대까지 선사할 예정이다. 이들의 무대를 본 송해는 감동의 눈물을 훔쳤다는 후문.

또한 송해는 트롯맨 6인의 노래에 화답하는 의미로 스페셜 무대를 준비해 기대감을 높인다. ‘송해 가요제’ 2부에서는 영광의 MVP 주인공이 공개될 예정으로, 과연 누가 MVP를 수상할지 이목이 집중된다.

트롯맨들과 송해의 무대는 30일 오후 6시 5분 KBS 2TV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 ‘감사의 달 특집-송해 가요제’ 2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톱데일리는 독자분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주신 제보와 취재요청으로 세상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겠습니다.
뉴스제보 이메일 top@topdail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나도 기자코너 운영
억울한 일, 알리고 싶은 일 기사로 표현하세요.
작성하신 기사와 사진(저작권 문제없는 사진)을 top@topdaily.co.kr 로 보내주시면 채택되신 분께 기사게재와 동시에 소정의 상품권(최소5만원이상, 내용에 따라 차등지급)을 드립니다.
문의 02-5868-114 시민기자 담당자
인기기사
기업돋보기
단독기사